원피스 극장판 3D-밀짚모자 체이스

weonpiseu_geugjangpan

원피스 극장판 3D-밀짚모자 체이스

 ⓒ Eiichiro Oda / "2011 One Piece" production committeeⓒ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밀짚모자 해적단 필살기 총집합! 3D로 즐기자!

30분 x 1편 / 액션, 모험 / 등급-전체

<작품소개>
는 루피가 소중한 보물 밀짚모자를 잃어버리고 이를 쫓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아시아의 디즈니로 불리는 도에이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원피스 시리즈 최초의 3D 애니메이션이다. 1997년 연재를 시작해 지금까지 모두 64권의 단행본이 발간됐고, 2억 5천만부의 판매고를 자랑한다. 이번 극장판은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풍부한 입체감을 살려 캐릭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어 작품의 몰입도가 크다. 루피의 팔타기 장면이나 주인공들의 필살기 등 해적단의 필살기가 끝없이 펼쳐지는데, 루피의 ‘고무고무 기간트 피스톨’, 조로의 ‘108번뇌하는 봉황’, 상디의 ‘디아블 잠브 화룡점정 샷’, 우솝은 ‘초딱풀성’, 나미의 ‘신기루 템포’ 등 극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주인공들의 화려한 필살기 장면을 주목할만하다. 또한 모험을 통한 성장과 자신의 목숨보다 동료를 소중히 여기는 루피의 모습을 통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도 성장과 참된 우정의 가치를 깨달을 수 있다.

<전체 줄거리>

루피에게 일대 사건이 발생한다! 어린 시절, 동경의 대상인 해적 ‘빨간 머리 샹크스’와 약속을 하고 맡았던 생명보다 더 소중한 물건인 밀짚모자가 홀연히 사라져 버린 것이다! ‘나는 해적왕이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온갖 위기상황을 거쳐가면서도 한시도 몸에서 떼지 않았던 밀짚모자가 없어진 것이다. 혈안이 되어 모자를 찾는 루피와 그 일행은 우여곡절끝에 밀짚모자를 입에 문 독수리를 발견한다.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독수리를 쫓아, 위대한 항로 ‘그랜드 라인’ 의 위험지대로 배를 몰게 된 사우전드 써니호! 그리고 목적지에서 기다리고 있는 해군 기지! 과연 밀짚모자 해적단은 트레이드 마크인 밀짚모자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루피의 끝없는 모험의 계기가 된 밀짚모자를 놓고 흥미진진 최강의 쟁탈전이 시작된다! .…

맥스 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