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다 먼 곳

a_place_further_than_the_universe_program_banner

우주보다 먼 곳

머나먼 남쪽 끝을 향한 청춘의 걸음은 시작 됐다!

30 X 13 / 일상 / 15세 이상

Synopsis

언제나 우리들의 한걸음은 호기심에서 시작되었다.

본적 없는 풍경을, 들어 본적 없는 소리를, 맡아본 적 없는 냄새를, 만져 본적 없는 감촉을, 먹어본 적 없는 음식을, 그리고 느껴 본 적 없는 가슴의 두근거림을, 어느 샌가 잊어버린 조각을, 남겨두고 온 감동을 주워담는 여행. 그곳에 가까스로 다다랐을 때, 우리들은 무엇을 생각하게 될까?

울기를 40번, 미치길 50번, 외치길 60번. 거친 바다를 넘어 도착한 곳은 원생의 지역. 지구 정점에 있는 문명과는 멀리 떨어진 아득한 남쪽 끝. 이것은 ‘남극(우주보다 먼 곳)’을 향한 4명의 소녀들이 그리는 여행 이야기. 우리들은 그녀들을 통해 내일을 사는 밝은 빛을 떠올린다.

Introduction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우주보다 먼 곳>은 애니메이션에서 보기 힘들었던 ‘남극(우주보다 먼 곳)’이라는 독특한 배경을 소재로, 4명의 소녀들이 펼치는 여행 청춘물이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데스노트> 등으로 유명한 메드하우스 제작, <울려라! 유포니엄>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의 하나다 쥿키가 시리즈 각본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2018년 애니맥스에서 <우주보다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