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은 황야를 향한다

20160107_sonyeodeuleun_hwangyareul_hyanghanda_peurogeuraembaeneo_0

소녀들은 황야를 향한다

게임덕후 NO~ 꿈을 향해 한 발 내딛는 청춘들의 이야기!

25x12 / 학원, 드라마 / 15세 이상

Synopsis

가나가와현 학교에 다니는 호죠 분타로는 장래에 무엇이 되고 싶은지에 대한 명확한 꿈이 없는 평범한 학생이었다. 약간의 조바심을 내면서도 친구들과 떠들썩하게 보내는 나날.

그러던 어느 날, 평소 신경 쓰이던 동급생 쿠로다 사유키에게서 미소녀게임을 제작하고 출시하는 것을 도와달라는 요청을 받는다. 사유키는 분타로가 연극부에서 쓴 흥미로운 각본을 보고 그를 게임 시나리오라이터로 스카우트한 것이다. 미소녀 게임에 익숙하지 않았던 분타로에게는 당혹스러운 이야기였다. 하지만 사유키는 실현시킬 수 있는 힘과 비전을 가지고 있었다. 이후 둘은 미소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원화가와 프로그래머, 성우 등의 일을 할 수 있는 친구들을 모으기 시작하는데….

 

Introduction

<소녀들은 황야를 향한다>는 게임 크리에이터 타카히로의 원작 게임을 바탕으로 제작된 TV애니메이션 작품이다. 특이한 점은 게임 발매가 2016 3월 예정이라 원작 게임 출시 전에 TV애니메이션이 먼저 선보인다는 것. 미소녀 게임업계를 배경으로 제작된 <소녀들은 황야를 향한다>는 기획단계에서부터 학교 생활을 주제로 하는 1편과 사회인이 되고 난 이후의 이야기 2 편으로 기획됐다. 감독은 ‘Fate/stay night’등 인기 게임 원작의 애니화 경험이 있는 사토우 타쿠야가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의 제작은 project no.9이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