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장난

0404_sindeulyi_jangnan_peurogeuraem

신들의 장난

©BROCCOLI / KAMIASO PROJECT  

신과 사람의 불가사의한 학원 생활기!  - 그 속에 싹트는 것은 우정 혹은 사랑? 

30분X 12화 / 학원, 판타지 / 15세 이상

Introduction

‘노래의 왕자님’ 등으로 유명한 브로콜리 사의 PSP용 소프트 게임, 원화가는 카즈키 요네로 동명의 게임을 애니화한 작품이다. <신들의 장난>은 그리스, 이집트, 일본, 북유럽 등 여러 신화 속의 선택된 신들을 가르치게 된 고등학생과 신들의 학원생활을 그린 이야기이다. 애니메이션 속 신들은 보통 교복을 입은 모습으로 나타나지만 작중 흐름에 따라 신으로서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한다. 2014년 4월 애니맥스를 통해 한-일 동시 방영!

 

Synopsis

이것은 이런 저런 신화의 신들이 모인 세계의 이야기. 신화를 대표하는 신들이 모여 어떤 회의를 벌인다. 아무래도 신들 중에는 인간을 싫어하는 이가 있는 듯 하다. 신은 인간을 사랑하고 인간에게 숭배 받지 않으면 안 되는 존재. 그러나 현재 신과 인간의 연결은 희박해질 대로 희박해진 상태이다.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신들은 인간을 흉내 낸 배움터인 상자정원(모형정원)을 만들고, 그 곳에 인간 소녀 한 명을 골라 문제가 있는 신들에게 ‘인간’이 무엇인지, ‘사랑’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도록 명령하게 된다. 이로 인해 갑작스럽게 신의 세계로 인도된 인간 ‘유이’는 신들이 모인 배움터에서 그들과 함께 생활하게 되는데….  


20160530_anyp_1170x90_02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