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끌벅적 하우이와 벌거숭이들 2

0425_siggeulbeogjeoghaui_peurogeuraem

시끌벅적 하우이와 벌거숭이들 2

ⓒ2013 9 Story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이보다 더 독특할 순 없다! 올 여름엔 ‘바나나카바나호텔’로!

30분 X 26화 / 코미디 / 7세 이상


<작품 소개>

캐나다의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Almost Naked Animals> 2011년 캐나다 YTV에서 첫 방영을 시작해 미국, 영국, 호주, 독일, 라틴 아메리카와 인도 등에서 방영됐다. 2011년에는 영국 CITV가 선정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꼽히기도 했다. 감독 ‘노아 Z 존스’의 독특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여 제작된 이 애니메이션은 해변의 호텔 ‘바나나 카바나’를 배경으로 거의 벌거벗은 동물들이 등장한다. 호텔의 직원들과 손님들은 모두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 동물들로, 사람처럼 면도하고 속옷을 입고 다니는 등 예측불허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빠른 이야기 전개와 재미있고 독특한 캐릭터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체 줄거리>

주인공 강아지 ‘하우이’는 긍정적이며 즐겁고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며 해변가에 위치한 ‘바나나 카바나’ 호텔의 매니저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하우이의 친구 ‘옥토’, ‘버니’, ‘덕’ 그리고 ‘피기’는 바쁘게 운영되는 호텔에서 각자 맡은 역할을 통해 하우이를 돕고 있다. 그리고 하우이의 누나 ‘푸들’은 바나나 카바나 호텔 바로 맞은 편에서 화려한 ‘샤토 차투’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푸들은 하우이가 운영하는 바나나 카바나 호텔이 문을 닫기를 바라고 있다. 그래서 푸들은 하우이의 모습을 한 로봇을 바나나 카바나 호텔로 보내고 하우이의 친구들이 호텔을 떠나게 만든다. 억울하기만 한 하우이는 친구들에게 자신이 진짜 하우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릴까?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