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라이: 하마토라

20140630_ripeulrai_hamatora_peurogeuraem_baeneo

리플라이: 하마토라

그 충격의 라스트는 시작에 불과했다! - 작은 기적 따위는 필요 없어!

30분 X 12화 / 판타지, 액션, 학원 / 15세 이상

Synopsis

'미니멈.' 그것은 극소수의 인간들만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특수 능력으로 '작은 기적'이라고도 불린다.

그리고 그 능력을 가진 자들을 '미니멈 홀더'라고 한다.

요코하마의 거리를 대 혼란에 빠뜨렸던 미니멈 홀더 연쇄살인 사건으로부터 3개월 후, 무라사키도 전과 같이 나이스와 함께 다시 탐정을 시작하고 카페 노웨어도 점차 일상을 되찾고 있다. 그러나, 돌아온 아트가 옛 친구 나이스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과연, 아트의 진심은? 아트와 하마토라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전 시리즈에서 고민과 갈등을 안고 있던 주인공들의 답과 함께 어둠에 싸여 있던 수수께끼가 드디어 밝혀진다.

** 미니멈: 특정한 발동조건을 충족시키면 발휘되는 인간의 상상을 뛰어넘는 비상식적인 능력. 

Introduction

2014년 1월 선보인 <하마토라>는 일본 요코하마를 무대로 활약하는 탐정과 형사들의 활약상을 그린 오리지널 TV애니메이션이다. 서스펜스, 액션 등의 다채로운 요소가 담긴 이 작품은 TV시리즈 외에도 만화, 게임 등 멀티 콘텐츠로 제작되었으며, 만화에서는 애니메이션 스토리의 근간이 되는 과거 스토리가 전개된다. <하마토라>의 총 감독은 <페르소나 4>, <단간론파>등을 제작한 ‘키시 세이지’가 맡았다. 새로운 제작사와 더욱 강력해진 스토리로 돌아온 <리플라이: 하마토라>가 2014년 7월 애니맥스를 통해 다시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