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인 뉴욕

140808_raba_in_nyuyog_peurogeuraem_baeneo

라바 인 뉴욕

ⓒTUBAn   

웃겨야 산다! 뉴요커로 변한 두 마리 애벌레의 상상초월 최강 코믹쇼!

30분 X 2화 / 코미디 / 전체


Introduction

<라바>는 슬랩스틱 코미디를 기반으로 순수한 어린시절의 웃음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3D CGI애니메이션인 <라바>는 레드, 옐로우, 바이올렛 등의 애벌레 캐릭터를 중심으로 2분 정도의 짧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배경은 시즌1의 하수구를 시작으로, 고층 건물 사이의 낡은 집을 거쳐 시즌3에서는 뉴욕의 거리를 중심으로 두 마리 애벌레의 좌충우돌 모험을 담고 그리고 있다. 공감의 자유만큼이나 위험요소가 적었던 시즌 1, 2와 달리 사람, 자동차, 동물 등 곳곳이 레드와 옐로우에게는 위험요소다. 교육적인 내용이 중심이던 기존 유아용 애니메이션의 특징과 달리 재미에 초점을 맞춰 어른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욱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돌아온 <라바 시즌3>가 2014년 8월 애니맥스에서 첫 선보인다.   

 

Synopsis

고층건물 사이의 작고 낡은 집이 철거되자 보금자리를 잃은 옐로우와 레드는 거리로 내몰린다. 이제 돌아갈 하수구도 없고, 집에서 사는데 길들여진 옐로우와 레드에게 거리생활은 고난의 연속이다. 당장 비와 눈을 피해야 하는 문제부터 어디선가 갑자기 나타나는 사람들의 발과 자동차 바퀴, 그리고 길 고양이와 비둘기까지 온통 고난과 시련으로 가득한 뉴욕거리에서 옐로우와 레드는 살아남기 위해 서로 도와가며 갖은 몸부림을 친다. 이 와중에도 먹을 것을 발견하면 이성을 잃고 티격태격하기도 하고 신호동 소화전 등을 놀이기구 삼아 즐겁게 놀기도 하는 옐로우와 레드. 과연 이 둘은 오늘 또 어떤 황당무계한 일들을 벌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