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극장판 - 루기아의 탄생

20160624_pokesmonseuteo-rugiayitansaeng_peurogeuraembaeneo

포켓몬스터 극장판 - 루기아의 탄생

전설의 포켓몬을 둘러싼 운명의 배틀전!

90분 X 1화 / 판타지, 모험, 액션 / 7세 이상

Synopsis

오렌지 제도를 여행하던 지우와 포켓몬 일행은 갑자기 불어 닥친 폭풍우 때문에 오렌지 제도의 맨 끝에 있는 아시아 섬에 도착하게 된다. 그곳에서 ‘플루라’라는 소녀에게 섬에서 옛날부터 내려오는 전설을 듣게 된다. 지우는 전설에 내려오는 ‘뛰어난 훈련사’로 여겨져 3개의 섬에서 3개의 보물을 가져오게 되는 역할을 부여 받는다. 한편 신기한 포켓몬을 수집하는 라단 박사는 환상의 포켓몬 루기아를 수집하기 위해 그를 불러내는데 필요한 신 파이어, 번개의 신 썬더 그리고 얼음의 신 프리져를 잠에서 깨운다. 그로 인해 자연계의 균형이 망가져 버려 세계는 기상이변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결국에는 파이어, 썬더, 프리져간의 장렬한 싸움이 벌어지고, 지우도 여기에 휘말려 버리고 만다. 이 절체절명의 순간 환상의 포켓몬 루기아가 나타나는데… 루기아는 과연 적인가? 아군인가? 지우 일행은 위험에 빠진 세계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Introduction

<포켓몬스터 극장판 루기아의 탄생>은 포켓몬스터 극장판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일본에서는 1999년 개봉됐으며, 국내에는 2001년 개봉됐다. 환상의 포켓몬 루기아를 불러 내려 불의 신 파이어, 번개의 신 썬더, 얼음의 신 프리져를 잠에서 깨운 라단 박사의 욕심으로 위험에 처한 세계를 구하기 위한 지우와 피카츄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일본의 인기 가수 아무로 나미에가 주제곡을 불러 화제를 모은 <포켓몬스터 극장판 루기아의 탄생>이 오는 7월 애니맥스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맥스 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