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DP 극장판 환영의 패왕 조로아크

pokesmonseuteo_hwanyeongyi_paewang_joroakeu_f

포켓몬스터 DP 극장판 환영의 패왕 조로아크

©1997 Nintendo, Creatures, GAME FREAK, TV Tokyo, ShoPro, JR Kikaku. ©Pokémon.
©2010 PIKACHU PROJECT.

환영에 숨겨졌던 미래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98분 x 1편 / 아동 · 어드벤처 / 7세


2010년 12월 23일에 개봉하여 전국관객 30만명을 순식간에 돌파한 ‘포켓 몬스터’의 극장판 13번째 기념 작품이다. 사람이나 다른 포켓몬으로 변신할 수 있는 조로아크가 크라운시티의 수호 포켓몬으로 둔갑하여 도시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에 지우일행이 맞서 싸우는 것이 큰 줄거리이다.
역대 개봉한 포켓몬 극장판 시리즈 중 최고의 흥행기록을 세웠으며, 인기가수 윤하가 주제곡을 불러 더욱 화제가 되었다. 2011년 추석특집으로 애니맥스에서 특별 편성, 방송된다.


투명한 바다, 울창한 숲, 오래된 마을과 현대적인 건물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크라운 시티.
이곳에서 개최되는 포켓몬 바커 월드컵을 관전하기 위해 지우와 피카츄 일행은 크라운 시티로 향한다.
여행 도중, 지우와 친구들은 다른 포켓몬이나 인간으로 둔갑할 수 있는 신기한 포켓몬 ‘조로아’를
만나게 되고, 크라운 시티에 잡혀있는 동료를 구하러 간다는 조로아는 지우일행에 합류하기로 한다.
한편, 크라운시티에서는 수호신이라고 불리던 전설의 포켓몬 ‘라이코’, ‘엔테이’, ‘스이쿤’이
난동을 부려 도시가 파괴되고 있었다. 이들 포켓몬의 난동 뒤에는 대기업 나흐벨트 네트워크
사장인 ‘그림스’의 사악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었는데… 마침 크라운 시티에 도착한 지우일행과 조로아.
이들은 크라운 시티를 그림스의 음모로부터 구해낼 수 있을까?

맥스 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