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우 치는 밤에

폭풍우 치는 밤에

폭풍우 치는 밤에

© 2013 Sparky Animation Pte Ltd., One Stormy Night LLP.

식욕왕성 늑대와 깜찍당돌 염소의 달콤살벌한 우정 만들기

30분 x 26편 / 드라마 / 등급-전체

Introduction

<폭풍우치는 밤에>는 동명의 그림동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TV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원작 동화는 고단샤 출판문화상 그림책 상, 산케이 아동출판 문화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수작이다. 원작 동화는 일본내에서만 350만부 이상 판매되었으며, 일본 교과서에도 실릴 만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천적인 늑대와 염소가 친구가 된다는 기막힌 발상과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늑대와 염소가 서로를 이해하고 지켜주는 든든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감동을 선사한다. 원래는 1작품으로 완결할 예정이었으나, 엄청난 인기로 6번째 작품까지 제작되었으며, 특별편과 극장판, 드라마, CD까지 제작되며 후에 속편으로 완결됐다. CG애니메이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싱가폴회사인 SPARKY Animation이 제작을 맡았으며, 국내에는 애니맥스를 통해 TV시리즈가 첫 방영된다!

 

Synopsis

폭풍우 치는 밤, 비를 피하려 들어간 어두운 오두막 안에서 우연히 만난 늑대 ‘가브’와 염소 ‘메이’는 서로의 모습을 모른 채 대화를 주고받다 친구가 된다.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한 둘은 다음 날 서로의 본 모습을 본 후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둘은 서로를 믿고 친구가 되기로하는데… 누구에게도 말 할 수 없는 ‘비밀의 친구’가 된 가브와 메이! 둘의 스펙터클 우정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