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시끌벅적 하우이와 벌거숭이들’ 국내 첫 방영

1002_siggeulbeogjeog_haui_peurogeuraem

-      10월 9일, 개성만점 동물 친구들의 유쾌한 소동기 <시끌벅적 하우이와 벌거숭이들> 독점 방영

-      <2013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 애니메이션 부분 최고 작품상 수상작

-      이외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2 - 데코로라 어드벤처>, <변신자동차 또봇 - 내 친구 또봇>, <치링치링 시크릿쥬쥬3> 등 신규 애니메이션 대거 편성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9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오후 4시, 국내 최초 <시끌벅적 하우이와 벌거숭이들>을 독점 방영한다.

 

<시끌벅적 하우이와 벌거숭이들>은 늘 긍정적이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주인공 ‘하우이’가 사람처럼 면도하고 속옷을 입고 다니는 우스꽝스럽고 예측불허인 동물 친구들과 함께 ‘바나나카바나 호텔’을 중심으로 선사하는 유쾌 발랄 코믹 애니메이션이다.

 

이 작품은 주인공 하우이를 필두로 ‘옥토’, ‘버니’, ‘슬롯’, 그리고 ‘피기’ 등 개성 강한 동물친구들이 각각 프런트 데스크, 총지배인, 벨 보이, 마스터 셰프 등 바나나카바나 호텔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호텔을 탐내는 ‘푸들’의 방해공작으로 시시각각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하우이와 친구들의 소동기를 담고 있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나다 인기 TV 애니메이션 <시끌벅적 하우이와 벌거숭이들>은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어린이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작품으로, 영화, 텔레비전 등 최고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3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2013 Canadian Screen Awards)’의 애니메이션 부분 최고 작품상(Best performance) 수상작이다.

 

이와 함께 9일 오후 5시부터는 새로운 모험의 섬 ‘데코로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시리즈의 최종편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2 - 데코로라 어드벤처>가 매주 수~목요일 오후 어린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또한 매주 월~화요일 오전 10시에는 매 시즌 방영마다 화제를 불러모으는 최고의 완구 애니메이션 ‘변신자동차 또봇’의 최신 에피소드 <내 친구 또봇>과 스테디셀러 완구 인형 ‘쥬쥬’를 소재로 여자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애니메이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3>가 애니맥스를 통해 방영된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애니맥스는 어린이들이 마음의 풍족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국내외 다채로운 신규 애니메이션을 대거 마련했다”며, “올 가을, 애니맥스와 함께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니맥스 10월 신작에 대한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s://www.animax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