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애니맥스, 겨울 특선 ‘골판지전사 워즈’ 방영

golpanjijeonsa_peurogeuraem_imiji

-      오는 5일, 인기 애니메이션 ‘골판지 전사’시리즈 최신작 <골판지 전사 워즈> 첫 선

-      시리즈 첫 ‘학원물’로 골판지 전사를 꿈꾸는 소년들의 꿈과 우정 이야기

-      이외 <변신자동차 또봇 – 천하장사 쿼트란>과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4기> 등 대거 편성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5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로봇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최신 애니메이션 ‘골판지 전사 워즈’를 첫 선보인다.

 

<골판지 전사>는 일본의 유명 게임회사 LEVEL-5에서 발매된 동명의 PSP용 역할 수행 게임(RPG: Role Playing Game)을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6개월 만에 프라모델 완구가 200만개 이상 팔리는 등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방영되는 <골판지 전사 워즈>는 ‘골판지 전사’ 3번째 시리즈로, 2055년 LBX 플레이어 양성특수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주인공 ‘황찬우’가 최고의 ‘LBX 플레이어’를 꿈꾸며 플레이어 양성 학교에 입학하고, 그 곳에서 자신과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을 만나 우정을 나누며 성장해가는 이야기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주인공의 친구들로 손유진, 서준수, 마지원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도트 페이서, 발 스파로스, 오베인, 건터 이젤파 등 새로운 LBX 모델들이 소개되면서 기존 시즌보다 한층 더 역동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12월 9일 오전 10시부터는 4대의 또봇 자동차들이 합체해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13번째 ‘또봇’시리즈 <천하장사 쿼트란>이 매주 월~화요일 방영되며, 매주 수~목요일 오전 10시에는 실제 완구인형 ‘쥬쥬’를 소재로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4>가 방영예정이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애니맥스는 12월을 맞아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신규 프로그램을 특별 편성했다”며, “<골판지 전사 워즈>를 비롯한 다양한 신작들과 함께 올 겨울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니맥스 12월 신작에 대한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s://www.animax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