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츠, 각성의 서장

1204_pokesmonseuteo_myuceugagseongyi_seojang_peurogeuraem_sujeong

뮤츠, 각성의 서장

©1997 Nintendo, Creatures, GAME FREAK, TV Tokyo, ShoPro, JR Kikaku. ©Pokémon.

©2013 PIKACHU PROJECT. 포켓몬스터, 포켓몬, Pokémon은 Nintendo의 상표입니다. 

각성한 뮤츠의 장렬한 배틀이 펼쳐진다!

30분 X 1화 / 액션, 모험 / 7세 이상

Introduction

<포켓몬스터 뮤츠, 각성의 서장>은 2014년 1월 개봉 예정인 포켓몬스터 16번째 극장판 <신의 속도 게노세크트, 뮤츠의 각성>을 위해 제작된 프롤로그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극장판에서 활약할 캐릭터 ‘뮤츠’와 지우 일행이 만나기 전의 이야기로 인간에 의해 만들어 졌지만, 인간을 신뢰하지 않는 뮤츠에게 과거 무슨 일이 있었는지가 담겨져 있다. 포켓몬스터 팬들에게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최강 포켓몬 뮤츠는 이번 작품에서 압도적인 스피드와 파워를 자랑하는 전투를 뽐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Synopsis

포켓몬 구조대의 버질은 산악 구조의 임무를 끝내고 기지로 돌아가는 도중, 어느 산에 긴급 착륙을 하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소녀 안나와 노인 오스카로부터 본 적이 없는 포켓몬에게 도움을 받았던 경험을 듣게 된다. 그 포켓몬은 바로 ‘뮤츠’!. 어디선가 갑자기 수수께끼의 남자 덩크가 말을 걸어와 지난 밤 자신도 뮤츠에게 도움을 받았고 그 때 뮤츠도 큰 상처를 입었다고 말한다. 버질은 곧바로 뮤츠를 구조하러 나서는데, 인간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하는 뮤츠는 인간을 신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버질은 이브이팀을 이용해, 안나는 숲에 사는 포켓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뮤츠를 찾기로 한다. 그러나 그 곳에는 포켓몬의 뒤를 쫓는 수상한 카메라와 수상적은 웃음을 짓는 덩크의 모습이 있었는데…과연 덩크의 목적은? 계속해서 밝혀지는 뮤츠의 과거! 그리고 드디어 각성한 뮤츠의 장렬한 배틀의 막이 열린다!!

맥스 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