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도: The Right Answer

170330_peurogeuraembaeneo_kado_the_right_answer

카도: The Right Answer

세계의 끝과 시작- 과연, 인간은 ‘정답’에 다가갈 수 있을까?

30분 x 13화 / SF, 드라마 / 15세 이상

Synopsis

신도 코지로는 외무성에 근무하는 능력 있는 교섭관이다. 그가 탑승한 여객기가 공항에서 이륙준비에 들어갔을 때 하늘에서 수수께끼의 입방체가 나타난다. 그 입방체는 순식간에 거대해져 252명이 탄 여객기를 삼킨다. 거대 입방체의 이름은 ‘카도’(Kado), 그리고 ‘카도’에서 모습을 드러낸 수수께끼의 존재 야하퀴자슈니나는 인류와 접촉을 시도하려고 한다. 카도로 빨려 들어간 신도는 야하퀴자슈니나와 인류 사이의 중개역을 맡게 된다. 한편 일본정부도 국제협상관 츠카이 사라카를 대표로 현장에 보낸다. 야하퀴자슈니나는 누구인가? 그리고 그의 목적은 무엇인가?

Introduction

<카도:The Right Answer>는 지난 2016년 창업 60주년을 맞이한 애니메이션 제작의 명가, 토에이 애니메이션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토에이 최초의 Full-CG TV 애니메이션이다. <취성의 가르간티아>로 유명세를 얻은 스튜디오 지브리 출신의 무라타 카즈야가 총감독을 맡았고, 시리즈 디렉터는 <코드기아스-망국의 아키토>의 와타나베 마사키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풀 CG 애니메이션 <카도:The Right Answer>는 2017년 4월 오직 애니맥스를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