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의 세라프

20150318_jongmalyi_serapeu_peurogeuraembaeneo

종말의 세라프

(C)Takaya Kagami, Yamato Yamamoto, Daisuke Furuya/SHUEISHA, Seraph of the End Project 

세상의 끝에서 흡혈귀, 천사, 악마, 그리고 우리들의 싸움이 시작됐다!

30분 X 12화 / 판타지, 액션 / 15세 이상 / 자막방송

Synopsis

어느 날 갑자기, 미지의 바이러스에 의해 세계는 멸망했다. 살아남은 것은 아이들뿐. 그리고 그 아이들은 지하에서 나타난 흡혈귀들에게 지배당하게 된다. 하쿠야 유우이치로우는 가족과 같은 하쿠야 미카엘라와 함께 흡혈귀에게 피를 받쳐 살고 있다. 가축 같은 취급에 견디지 못한 유우이치로우는 미카엘라와 다른 고아들과 함께 바깥 세상으로 탈출하려 하는데…

4년 후, 하쿠야 유우이치로우는 일본제귀군 흡혈귀 섬멸부대 ‘월귀조’에 입대. 스스로 무시무시한 흡혈귀들과의 전쟁에 몸을 던진다! 

Introduction

<종말의 세라프>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묵시록의 예언을 소재로 제작된 TV애니메이션 작품이다. 만화는 일반적인 소년 만화에 가까우며, 소설은 만화의 8년 전, 세계가 망하기 직전의 시점에서 시작하여 인간 주술사 집단 간의 대립을 그리고 있다. 기본 베이스틑 인간과 흡혈귀의 대결을 다룬 주술 배틀물이지만 실제로는 인간들의 욕망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재앙이 주 포인트.  TV애니메이션 <종말의 세라프>는 <진격의 거인>의 제작사로 유명한 WIT STUDIO에서 제작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 단계에서부터 2쿨까지 확정된 <종말의 세라프>는 오는 4월 애니맥스를 통해 한•일 동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