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소녀 네번째 이야기

7월 17일 첫 방영 / 매주 월요일 밤 12시

aenimaegseu_jiogsonyeo

지옥소녀 네번째 이야기

지옥통신을 아시나요? 

30분 x 12화 / 호러, 미스터리 / 15세 이상

Synopsis

밤 12시에만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 지옥통신. 

‘그곳에 싫어하는 상대의 이름을 써넣으면 '지옥소녀'가 나타나 싫어하는 상대를 지옥으로 끌고 갈 것이다….’  젊은이들 사이에서 퍼져나가는 도시전설, 하지만 그 소문은 사실이었다.

소녀의 이름은 엔마 아이. 하지만 그 전설에는 언급되지 않은 소녀와의 계약이 존재했다.

‘원한을 풀면 당신 자신도 그 대가를 지불해야 해. 계약을 했으면, 당신의 영혼도 죽은 뒤 지옥에 떨어질 거야. 다음은 당신이 결정할 일이야’

그리고, 어느 날 엔마 아이 앞에 자신이 누구인지, 왜 그녀가 그곳에 있는지 기억하지 못하는 수수께끼의 소녀 미치루가 나타난다.

그녀는 도대체 누구인가? 그녀의 비밀스러운 과거가 드러나는데…..

Introduction

<지옥소녀>는 2005년 스튜디오 딘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다. 현대 일본을 배경으로 타인에게 원한을 품은 인간이 지옥소녀 엔마 아이에게 도시전설인 지옥통신으로 의뢰하여 지옥으로 보낸다는 내용의 스토리로, 왕따, 은둔형 외톨이 등 현대 사회의 어두운 면을 담고 있어 이슈를 모은 작품이다. 이번 4기는 <지옥소녀 네번째 이야기>라는 과거의 에피소드 6개과 새로운 에피소드 6개로 구성됐으며, ‘지옥소녀’ 특유의 어둡지만 아름다운 작화와 분위기, 음악 등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3기에 이어 8년 만에 새로운 시리즈 돌아온 <지옥소녀 네번째 이야기>가 오는 7월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