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율의 미라주 포켓몬

1204_jeonyulyimirajupokesmon_peurogeuraem_sujeong

전율의 미라주 포켓몬

©2006 Pokémon USA, Inc./ShoPro. ©2006 Pokémon.

©1995-2006 Nintendo/Creatures Inc./GAME FREAK inc.

포켓몬스터, 포켓몬, Pokémon은 Nintendo의 상표입니다.

최강 미라주 포켓몬 ‘뮤츠’와의 첫 대결!

45분 X 1편 / 액션, 모험 / 7세 이상

Introduction

포켓몬스터 영화 <전율의 미라주 포켓몬>은 포켓몬스터 10주년을 기념하여 포켓몬스터 아메리카에서 제작한 특별 애니메이션. 수수께끼의 포켓몬 과학자 ‘영박사’가 포켓몬 데이터를 실체화해 가짜 포켓몬을 만들어내는 미라지 시스템을 개발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올 겨울 개봉 예정인 극장판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신의 속도 게노세크트, 뮤츠의 각성>의 주인공인 뮤츠가 모든 포켓몬의 데이터를 더해 실체화한 최강의 미라주 포켓몬으로서 등장한다. 초장기 뮤츠의 모습을 보는 신선한 재미가 있다.

Synopsis

지우는 수수께끼의 포켓몬 과학자인 융박사에게 포켓몬 배틀 실력을 인정받아 그의 연구소에 초대받는다. 그곳에는 지우와 똑같이 닥터 융의 초대를 받은 오박사와 이슬이도 있었다. 개발한 배틀 시스템을 보여주는 닥터 융. 그 새로운 시스템은 포켓몬들의 데이터를 토대로 울음소리, 지능, 육체, 이 모든 것들을 가진 최강의 포켓몬을 만들어내는 ‘미라주 시스템’이라는 기계였다. ‘미라주 시스템’이 만들어낸 포켓몬들과 시합을 하게 된 지우와 이슬이. 그러나 갑자기 미스터 미라주라고 하는 수수께끼의 가면을 쓴 남자가 나타나 ‘미라주 시스템’과 닥터 융을 데리고 사라져버렸다. 닥터 융, 그리고 ‘미라주 시스템’은 도대체 어떻게 되는 것일까? 

맥스 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