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희절창 심포기어 GX

20150629_jeonhyijeolcang_simpogieogx_peurogeuraem_baeneo

전희절창 심포기어 GX

ⓒProject Symphogear GX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전장의 디바들이 펼치는 뜨거운 배틀!

30분 X 12화 / 판타지, 액션 / 12세 이상

<전체 줄거리>

인류존속이란 명목아래 행해지던 ‘프론티어 사건’ 이후, 인정특이재해 ‘노이즈’의 관측례는 없고, 사건의 전말을 아는 모든 사람들이 노이즈의 근절과 피해의 종식을 예상하고 있었다. 그러나 새로운 전쟁은 모르는 사이 코 앞까지 다가와 있었다. 본부에서 모니터링하고 있던 후지타카 사쿠야와 토모사토 아오이는 요코하마 항구 오오상바시 부두 부근에서 노이즈와는 다른, 하지만 유사한 반응 패턴을 확인한다. 그것을 시작으로 수수께끼의 기술체계를 사용하는 전투집단이 히비키와 동료들을 막아 선다. 전에 없던 강적의 출현으로 활동거점을 영국으로 옮겼던 츠바사도 급히 귀국하지만, 반격의 실마리조차 찾지 못한 채로 고전을 면치 못한다. 압도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 세계를 파괴할 노래를 둘러싼 전쟁이 발발하게 된다. 

<작품소개>
아게마츠 노리야스와 카네코 아키후미의 원작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전희절창 심포기어’의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세 번째 작품. ‘전희절창 심포기어’는 음악프로듀서인 ‘아게마츠 노리야스’가 제안한 기획으로 시작된 작품으로, 게임 크리에이터인 ‘카네코 아키후미’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다. 음악 중심의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성우 캐스팅에서도 가창력이 뛰어난 성우들을 뽑기 위해 힘썼다고 하며, 팬들 사이에서도 OST 자체로써도 인정 받고 있다. 새로운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실망시키지 않는 음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전희절창 심포기어GX>가  2015년 7월 애니맥스를 통해 한•일 동시 방영된다.



20160530_anyp_1170x90_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