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170710_isegyeneunseumateupongwahamgge_peurogeuraembaeneo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스마트폰을 들고 떠나는 훈훈한 이 세계 모험기!

30분 x 12화 / 판타지, 로맨스 / 15세 이상

Synopsis

평범한 고교생 소년 모치즈키 토야는 어느 날 신이 실수로 떨어뜨린 번개에 맞아 갑작스레 죽게된다. 이에 죄책감을 느낀 신은 사죄의 뜻으로 토우야의 기본적인 능력치를 크게 향상 시킨 뒤, 이 세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까지 쓸 수 있게 해 판타지 세계에 환생시켜 준다. 이후 토우야는 우연히 구하게 된 은발의 미소녀 에르제와 그녀의 쌍둥이 여동생 린제 등과 파티를 결성하고 스마트폰과 마법을 사용해 이 세계 생활을 만끽해 나가는데….

Introduction

<이 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는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일본 소설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누계 1억 뷰를 기록한 작가 후유하라 파토라의 동명의 연재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TV애니메이션 작품이다. 현재 일본에서는 원작 소설이 9권까지 발매됐으며, 국내에는 6권까지 정식 발간됐다.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올 6월 코믹북으로 선보여졌으며, 코믹북 제작 결정과 함께 TV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 확정됐다. <치하야후루>, <페어리 테일> 등을 제작한 프로덕션 리드가 제작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제의 애니메이션 <이 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는 2017년 7월 오직 애니맥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