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animax_program_image_konosuba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016 Natsume Akatsuki・Kurone Mishima/PUBLISHED BY KADOKAWA/KONOSUBA Partners

평범한 모험가 ‘카즈마’가 보내는 이 세계에서의 내일은?

Synopsis

게임을 사랑하는 은둔형 외톨이 소년 ‘사토 카즈마’의 인생은 갑작스런 교통사고(?)에 의해 너무나 허무하게 그 막을 내리는.... 줄 알았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눈 앞에 여신을 자처하는 미소녀 ‘아쿠아’가 나타나 이렇게 말한다.

“이(異) 세계에 가지 않을래? 네가 원하는 걸 딱 하나만 가지고 가게 해줄게.”

“그럼… 널 가지고 가겠어”

RPG 게임과 같은 이 세계에서 동경하던 모험가의 생활을 즐기는 것도 잠시, 이 세계에 환생한 카즈마의 생활은 의식주 확보를 위한 노동의 연속! 여기에 트러블 메이커 여신 ‘아쿠아’, 중 2병 환자 마녀 ‘메구미’와 멈출지 모르는 망상의 여기사 ‘다쿠니스’, 능력만 높고 어처구니 없이 실망스럽기만 한 3명과 파티를 짜게 되어 카즈마의 수난은 계속된다. 그러던 어느 날, 카즈마 일행은 마침내 마왕군의 주목을 받게 되는데….

Introduction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아카츠키 나츠메가 집필한 일본의 라이트 노벨을 기반으로 제작된 TV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원작은 웹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연재되었던 온라인 소설이다. 원작의 인기와 함께 일본에서는 2015년 9월 단행본 7권까지 발매됐으며, 스핀오프인 ‘이 멋진 세계에 폭염을!’이 3권 까지 발매됐다. TV애니메이션 제작은 <괴짜가족>, <바람의 검심>, <후르츠 바스켓> 등을 제작한 스튜디오 딘이 맡았다. 2016년 1월 최신 애니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 애니맥스를 통해 한•일 동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