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로티 로봇

hurotirobos_940x529

후로티 로봇

© 2012 ALPHA ANIMATION ALL RIGHTS RESERVED

3D 애니로 즐기는 과일특공대 ‘후로티로봇’의 정의 사수기!

30분 x 52편 / 액션 / 등급-7세

<작품소개>
국내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 '손오공’이 제작한 애니메이션 <후로티로봇>은 3~7세 아동들을 대상으로 2년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제작 초기부터 완구와 함께 기획된 이번 <후로티로봇>은 각종 어린이 완구를 비롯해 뮤지컬로도 제작될 예정이다. 과일나라에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3D로 제작된 화려한 디자인 아트웍 소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체 줄거리>

신입생 모으기에 여념이 없는 과일학교와 새로 생긴 젤리학교. 과일 학교의 코코넛 교장과 젤리학교의 매실 교장은 신입생 유치 경쟁에 온 힘을 다하지만 막상 개학 첫날 신입생이 한 명도 없자 의아해한다. 알고 보니 폭력적인 닌자를 배출하는 닌자학교가 새로 생겨 주민들은 모두 닌자의 기술을 배우려 닌자학교로 몰려간 것. 전통무술을 무시하는 상황에 화가 난 코코넛 교장과 매실 교장은 적극적으로 대처하려 후로티로봇을 출동시킨다. 하지만 닌자학교의 수장 용과왕과의 대결에서 코코넛 교장과 매실 교장은 처참하게 패배하고 용과왕의 음모로 과일특공대 3인방은 스승을 배신! 과일로봇들은 산산조각이 난다. 고장이 난 과일특공대의 로봇을 다시 살리기 위해서는 ‘무지개 연꽃구슬’이 필요하다는 수수땡의 말을 들은 과일특공대 3인방은 연꽃구슬을 찾으러 떠나는데...과일특공대는 용과왕의 닌자학교에 맞서서 전통 무술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