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마토라

0107_hamatora_peurogeuraem

하마토라

©cafe Nowhere/Hamatora Project

트러블 메이커? NO~! 기적의 트러블 해결사!

30분 X 12화 / 판타지, 액션, 학원 / 15세 이상

Introduction

2014년 1월 최신작 <하마토라>는 일본 요코하마를 무대로 활약하는 탐정과 형사들의 활약상을 그린 오리지널 TV애니메이션이다. 서스펜스, 액션 등의 다채로운 요소가 담긴 이 작품은 TV시리즈 외에도 만화, 게임 등 멀티 미디어로써 제작이 결정되었으며, 만화에서는 애니메이션 스토리의 근간이 되는 과거 스토리가 전개된다. <하마토라>의 총 감독은 <페르소나 4>, <단간론파>등을 제작한 ‘키시 세이지’가 맡았다. <하마토라>는 애니맥스를 통해 한-일 동시 방영된다. 

 

Synopsis

'미니멈.' 그것은 극소수의 인간들만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특수 능력으로 '작은 기적'이라고도 불린다. 그리고 그 능력을 가진 자들을 '미니멈 홀더'라고 한다.

2014년 요코하마. 나이스와 무라사키, 두 사람이 콤비로 활동하는 탐정단 '하마토라'는 카페 No where 한쪽 구석 테이블에 사무소를 차리고 오늘도 동료들과 의뢰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하마토라에 새로운 의뢰가 들어온다. 그런데 이번 의뢰는 전부터 알던 경찰관 '아트'가 수사 중인 연쇄살인 사건과 기묘한 관련이 있는 느낌이다. 그 연쇄 살인 사건의 피해자는 모두 특수 능력자인 '미니멈 홀더'. 피해자들과 마찬가지로 미니멈 홀더인 나이스와 무라사키도 예기치 않게 사건의 한복판으로 휩쓸려가는데...

** 미니멈: 특정한 발동조건을 충족시키면 발휘되는 인간의 상상을 뛰어넘는 비상식적인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