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카라스노고교 vs. 시라토리자와학원고교

haikyu_3rd_season_program_banner_image_animax

하이큐!! 카라스노고교 vs. 시라토리자와학원고교

지금, ‘카라스노 고교최대의 도전이 시작된다!

30X 10 / 학원, 스포츠 / 15세 이상

Synopsis

‘나락에 빠진 강호, 날지 못하는 까마귀-‘ 과거 그렇게 불렸던 ‘카라스노 고교’가 마침내 도착한 정상의 무대.  춘계 고교 밸리 미야기 현 대표 결정전, 결승. 인터 하이 예선 준결승에서 아오바죠사이고교에 석패, 춘계 고교 예선에 높은 성적으로 다시 시작한 카라스노는 후쿠로다니, 우부가와, 신젠, 네코마 등 전국적인 팀과 역량 차이를 절감하면서 팀의 ‘진화’를 위해 도전을 계속했다. 다가온 춘계 고교 예선. 히나타와 카게야마의 ‘괴짜 속공’도 진화를 보이며, 팀 전체가 움직이기 시작한 카라스노는 강호들을 무찌르며 나아가고, 미야기 현 대표 결정적 준결승에서 숙적 ‘아오바죠사이고교’를 다시 만나게 된다. 숙명의 상대를 앞에 두고 한치도 양보 없는 치열한 공방을 벌이며 경기는 총력전에 들어간다. 부딪치는 자존심과 자존심의 끝, 체력의 한계를 넘어선 격전 끝에 승리를 거머쥔 것은 카라스노 고교였다. 전국 제패에 남은 것은 하나! 초고교급 에이스 우시지마와를 앞세운 현내 최강 절대 강호 ‘시라토리자와 학원고교’! 격투의 끝에 봄의 티켓을 거머쥘 팀은 단 한 곳뿐이다. 지금 카라스노 고교 최대의 도전이 시작된다!

Introduction

<하이큐>는 주간 소년 점프에서 2012 12호부터 연재중인 후루다테 하루이치의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이다. 기존 애니메이션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배구를 소재로 다루고 있으며, 에이스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 타 스포츠 애니들과는 달리 세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독특한 그림체의 캐릭터와 탄탄한 구성을 토대로 현실감 넘치는 경기 묘사 등으로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수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