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빌드 파이터즈

20140709_geondambildeupaiteojeu_peurogeuraem-baeneo

건담 빌드 파이터즈

ⓒ SOTSU·SUNRISE·TV TOKYO.

최고의 인기 로봇 ‘건담’이 건프라로 다시 태어난다!

 

30분 X 25화 / 액션, 로봇 / 12세 이상

<작품소개>

2013년 10월 첫 방영된 <건담 빌드 파이터즈>는 건담 로봇을 모델로 하는 TV최초 건프라(기동전사 건담 플라스틱 모델) 배틀 애니메이션이다. 방영 전부터 건담의 모든 시리즈가 등장한다는 소문으로 많은 건담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작품. 스팩타클한 액션신과 더불어 화려한 비주얼로 남자 아이들을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35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건담 시리즈답게 아이들은 물론 아빠 팬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화제의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 파이터즈>가 올 여름 애니맥스에 찾아온다!    


<전체 줄거리>

가까운 미래. 건프라가 1980년대 일대 붐을 일으킨 후 수십 년이 흐른 뒤, 지금 제 2차 건프라 붐이라 불릴 새로운 흐름이 세계를 석권하고 있다. 그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것이 제작한 건프라 그 자체를 조종하여 싸우는 ‘건프라 배틀’의 존재이다. 이 획기적인 배틀 시스템 등장으로 인기가 확대되어 매년 건프라 배틀 세계대회가 개최되기에 이르렀다.

주인공 이오리 세이도 건프라를 사랑하고 건프라 배틀 세계대회의 출전을 꿈꾸는 건프라 빌더(제작자)이다. 모형점의 외아들이기도 한 그는 뛰어난 건프라 제작 능력을 가졌지만, 배틀 조작에는 문외한이라 건프라 대회에서 계속 탈락했다. 그러한 그가 탁월한 건프라 조작 기술을 가진 소년 레이지와 만나 콤비를 짜고 세계대회에 도전한다. 건프라 빌더 세이, 건프라 파이터 레이지 이 둘이 빌드 파이터즈가 돼 ‘건프라 배틀 세계대회’우승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