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141205_kongsuni_teugbyeolpan_peurogeuraem_baeneo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YOUNGTOYS Inc. All Rights Reserved.

말하는 대로! 상상하는 대로! 신나는 놀이와 흥겨운 노래가 함께하는 엉뚱발랄 콩순이의 세상! 

16분x4편 / 드라마 / 전체

Synopsis

엉뚱하고 발랄한 상상으로 항상 할말이 많은 콩순이와 커리어와 가사, 육아까지 항상 할 일이 많은 바쁜 엄마. 콩순이는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모두 엄마에게 들려주고 싶어 졸졸 따라다니지만 엄마는 콩순이 말은 하나도 듣지 않고 무조건 '안돼' 라고만 한다. '흥! 엄마 너무해!! 전화기랑 콩콩이가 부르는 소리에는 대답하면서 내 얘기만 안 들어줘'. 그러던 어느 날, 콩순이 방에 불쑥 나타난 비밀친구 세요. 콩순이가 하고 싶은 것, 엄마에게 말하지 못한 상상의 이야기들을 세요에게 속닥속닥 말하면 뭐든지 뚝딱뚝딱 만들어 준다. 콩순이는 세요가 만들어 준 것을 통해 상상의 문을 열어 친구들을 초대한다. 현실에서는 아이들에게 안 되는 것이 많지만, 콩순이의 세상에선 불가능이 없다. 콩순이와 친구들은 마음을 활짝 열고, 한바탕 신나게 놀며 세상을 배운다. 하지만 ‘쉿! 어른들에겐 비밀!’ 거침없는 호기심과 모험심 때문에 엄마와 갈등을 빚는 콩순이지만 친구들과의 놀이를 통해 스스로 깨닫고, 엄마에게 한 걸음씩 다가간다.

Introduction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은 ㈜영실업에서 1999년 자체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는 완구 ‘콩순이’를 모델로 제작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제작한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은 신개념 교육용 3D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 콩순이가 가족, 친구, 선생님 등 주변 인물들과 관계를 맺어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창의적인 콩순이가 즐거운 놀이와 신나는 노래를 통해 일상생활에서의 문제를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가 그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