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s

eogwacos_940x529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s

 ©KAZUMA KAMACHI / MOTOI FUYUKAWA / ASCII MEDIA WORKS / PROJECT-RAILGUN S

더 강력하게 돌아온 천방지축 소녀의 초능력도시 사수 고군분투기!

30분 x 24편 / 학원, 판타지, 액션 / 등급-15세

<작품소개>
는 소설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를 원작으로 한 TV애니메이션 두 번째 시리즈다. 제목에서부터 스핀오프 시리즈라는 느낌을 강하게 주고 있는 이 작품은 소설로 발간되었던 '금서목록'과는 달리 후유카와 모토이가 그림을 담당한 만화판으로 연재되기 시작했다. 1기에서 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됐다면, 2기에서는 에피소드편을 본격적으로 다루고 있다. 학원의 어두운 부분을 미코토의 시점으로 그리고 있어 색다른 관점에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애니에서는 한번도 등장한 적이 없었던 아이템들이 등장함으로써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체 줄거리>

총인구 230만명, 토쿄도 서부의 거의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는 거대한 도시. 인구의 80%가 학생이라는 점에서 학원도시'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그 곳에서는 초능력의 개발이 이뤄지고 있었다. 특수한 수업을 받아 능력을 얻은 학생들은 정기적인 신체검사(시스템 스캔)에 의해 레벨0(무능력)에서 레벨5(초능력)까지 6단계로 평가를 받게 되며, 그 정점에 위치해 있는 것이 최강이라 불리는 7명의 레벨5(초능력자)들이었다. 7명의 레벨5 중의 한 사람인 미사카 미코토는 명문 토키와다이 여학교에 다니는 14세의 여중생이다. 전격을 사용하는 일렉트로 마스터 중에서도 최강의 능력자로서 '초전자포(레일건)'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그녀는, 오늘도 자신을 잘 따르는 후배인 풍기위원 시라이 쿠로코와 함께 학원도시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데...…

20160530_anyp_1170x90_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