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구울 √A

141224_dokyoguul_ruteua_peurogeuraem_baeneo

도쿄 구울 √A

© Sui Ishida/Shueisha,Tokyo Ghoul Production Committee

Licensed by Top-Insight (BVI)

‘구울’과 ‘인간’의 경계에 선 그의 피할 수 없는 선택이 다시 시작된다! 

30분 X 12화 / 액션, SF / 19세 이상

Synopsis

인간의 시체를 먹는 괴인 ‘구울’이 도사리고 있는 거리 도쿄. 대학생 카네키는 한 사고로 인해 구울의 내장을 이식받아 반구울이 된다. 인간을 먹어야 살지만, 인간을 먹고 싶지는 않다. 인간과 구울 사이에서 발버둥치며, 괴로워하는 카네키. 어느 세계에도 속해있을 수 없는 그를 받아준 것은 구울 ‘요시무라’가 경영하는 카페 ‘안테이크’였다. 그리고 카네키는 스스로 구울과 인간, 두 세계에 거처를 가진 유일한 존재임을 알게된다. 서로가 왜곡한 세계를 바로잡기 위해 카네키는 구울과 인간의 마음이 엇갈리는 미궁으로 들어가는데….

Introduction

만화가 이시다스이가 주간 영 점프에서 연재중인 ‘동경식종(東京喰種)’을 애니화한 작품. 국내에는 대원씨아이에서 ‘도쿄 구울’이란 제목으로 발매되었다. 애니메이션 <도쿄구울>은 <아흔아홉>으로 2014년 아카데미 단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모리타 슈헤이 감독이 지휘를 맡았다. 우연한 계기로 구울의 신체를 이식 받아 인간을 잡아먹는 존재 ‘구울’의 성향을 갖게 된 주인공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호러 액션 판타지. 애니맥스 한일 동시 방영!



20160530_anyp_1170x90_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