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Z 극장판 - 신들의 전쟁

1126_deuraegonbolz_peurogeuraem

드래곤볼Z 극장판 - 신들의 전쟁

©バードスタジオ/集英社 ©「2013ドラゴンボールZ」製作委員会

지구의 운명을 건 가장 위대한 대결! 드래곤볼의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

1편x85분 / 액션, 모험, SF / 7세 이상


Introduction

<드래곤볼Z 신들의 전쟁>은 1995년 드래곤볼Z 극장판 시리즈 이후 18년 만에 선보이는 드래곤볼Z의 극장판 시리즈 18번째에 해당하는 최신작. 1984년부터 슈에이샤(집영사)의 소년점프에 연재되기 시작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인 ‘드래곤볼’의 속편 <드래곤볼Z>를 극장판으로 제작한 이 작품은 만화계의 전설로 일컬어지는 ‘드래곤볼’에 현대적 요소를 가미해 재구성했다. 국내에서는 2013년 8월 극장에서 개봉됐으며, 일본 개봉 당시 박스 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기록해 드래곤볼의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하게 했다. 특히 이번 극장판 애니메이션은 원작자인 토리야마 아키라가 캐릭터 디자인과 스토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작품에서는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비루스’와 초사이야인 손오공의 시공을 초월하는 긴장감 넘치는 액션 대결을 역동적으로 그려내며, 화려한 액션과 코믹한 요소, 휴머니즘 등 전반적인 내용들이 잘 조화를 이뤄 재미와 감동을 함께 전한다.

Synopsis

프리더, 셀, 그리고 마인부우와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한 손오공 일행덕분에 지구엔 평화가 찾아왔다. 하지만 몇 년 후, 머나먼 우주 저편에서 '파괴'를 관장하는 전 우주 최강의 존재 파괴신 비루스가 39년 만에 잠에서 깨어나게 되고, 또 다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돈다. 비루스는 부르마의 생일을 맞아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손오공 일행을 찾아가 전설의 전사 초사이야인 갓을 내놓지 않으면 지구를 파괴시켜 버린다고 위협한다. 손오반, 베지터를 비롯해 모두 비루스의 압도적인 파워에 속수무책으로 패배하는 가운데, 초사이야인 갓으로 변신에 성공한 오공은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맥스 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