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츠와 블립

bolceuwabeulrib_940x529

볼츠와 블립

 ©All Rights Reserved by Redrover Co.,Ltd. & Toonbox Entertainment Ltd.

지구의 평화를 위해 꼴지로봇들이 나섰다!

22분 x 26편 / 코믹, 액션, 어드벤쳐/ 등급-7세

<작품소개>
은 제작 전부터 한국과 캐나다 공동 제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코믹 액션 애니메이션이다. 국내에선 2010년 KBS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현재 프랑스를 시작으로 120여 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며 명실공히 글로벌 애니메이션으로 자리 매김한 작품. 은 애니메이션의 인기와 더불어 각종 게임 및 DVD 등으로 제작됐다. 2080년의 은하계를 배경으로 로봇들이 우주에서 크레이터 리그라는 스포츠 경기를 통해 평화를 지켜간다는 내용으로 많은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 하고 있다. 악당 블러드 박사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볼츠와 블립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전체 줄거리>

2080년, 토미 박사가 만든 ‘크레이터 리그’ 덕분에 지구는 평화롭다. 지구의 모든 분쟁은 은하계 로봇들의 가장 익살스러운 스포츠 경기들로 치러지는 크레이터 리그로 해소되고 있기 때문이다. 볼츠와 블립, 두 시티봇은 우연히 리그의 꼴찌인 썬더볼츠 팀에 합류하게 되고, 팬들의 성원에 최선을 다한다. 오합지졸로 구성된 팀 멤버들의 도움으로 그들은 점점 자신들의 정체를 알아가고, 토미 박사에게 앙심을 품고 있는 블러드 박사의 복수극에 휘말려 달과 지구 모두 위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