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3 Part2

beulrici3_sujeong

블리치 3 Part2

 ©Tite Kubo/Shueisha, TV Tokyo, dentsu, Pierrot

이치고의 더욱 강력해진 퇴마 판타지의 세계가 열렸다!

25분 x 32편 / 판타지, 액션 / 등급-12세

<작품소개>
악령 퇴치사가 된 고등학생 ‘이치고’와 동료들의 활약을 그린 ‘블리치’는 2001년부터 주간 소년점프에서 연재 중인 만화를 원작으로 현재까지 50권 넘게 발간된 인기 작품이다. 특히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 속에서 깔끔한 그림체와 살아있는 액션신, 허를 찌르는 반전의 묘미가 폭발적인 반향을 얻어 대중적 인기는 물론 제50회 쇼각칸 만화상을 수상하는 등 그 작품성도 인정 받아 애니메이션 방영 이후로 한층 더 많은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TV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 영화화, 게임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할리우드에서 실사 영화로 제작이 결정돼 높은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전체 줄거리>

바운트 사건이 종결된 후 이치고와 친구들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치고네 반으로 ‘히라코 신지’라는 소년이 전학을 오게 되고, 그날 밤 평소처럼 호로를 퇴치하던 이치고에게 갑자기 신지가 접근해 온다. 그의 손에서 사신이 지니고 있는 참백도와 호로가 쓰는 백색의 가면이 발견되고... 신지는 자신들을 가면의 군세 '바이저드'라 칭하면서 이치고에게 바이저드로 오라고 권유한다. 한편 아내의 원수를 갚은 잇신은 우라하라에게 호로화 사신 세력인 '바이저드'와 아이젠 소스케 일당이 만들어 낸 새로운 호로 세력인 '아란칼'이 움직이고 있다고 말한다. 이치고 일행은 현세에 나타난 아란칼들과 맞서 싸우지만 그들의 실력은 상상을 초월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