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불릿

0404_beulraegbeulris_peurogeuraem

블랙 불릿

이형의 바이러스성 기생생물 ‘가스트레아’로부터 소멸직전의 인류를 구할 마지막 희망! 

30분X 13화 / 판타지, 액션 / 15세 이상

Introduction

동명의 일본 전격문고 라이트노벨을 애니화한 작품. 숙주를 변이시켜 급속도로 증식하는 수수께끼의 바이러스성 기생생물 ‘가스트레아’의 습격으로 인류가 멸망 직전까지 몰렸다가 가까스로 존속 중인 근 미래, 학생의 몸으로 민간 치안 유지 조직인 ‘민경’으로 활동하는 주인공 사토미 렌타로와 초인적인 능력을 지닌 파트너 아이하라 엔쥬, 그리고 민경사무소를 운영하며 두 사람과 함께 복수를 꾀하는 텐도 키사라가 각종 위기와 음모에 맞서 싸워 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어두운 분위기와 격렬한 액션, 그리고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이상적인 작품이다. 2014년 4월 애니맥스를 통해 한-일 동시 방영!

 

Synopsis

갑자기 나타나 세계를 괴멸시킨 이형의 바이러스성 기생생물 가스트레아에 맞선 전쟁이 패배로 끝난 근 미래. 좁은 국토로 밀려난 인류는 공포와 마주한 채 절망과 더불어 살고 있었다. 도쿄 에어리어에 사는 소년 렌타로는 대 가스트레아에 대항해 싸우는 텐도 민간경비(민경)의 일원으로 엔쥬의 프로모터이다. 파트너 엔쥬는 가스트레아 전쟁 이후 생겨난 저주받은 아이들 중 한 명으로 강력한 힘과 속도를 무기로 렌타로와 함께 가스트레아를 물리치고 있다. 특수 능력을 구사하며 싸움을 계속하던 두 사람은 어느 날 정부로부터 특명을 받게 되는데…



20160530_anyp_1170x90_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