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버블 마린

-보도 자료 - 시원한 해저 애니 ‘버블버블 마린’ 즐기며 무더위 잊자!

0529_beobeulbeobeulmarin_peurogeuraem

-      오는 14일, 호기심 대장 마린의 해저 대탐험을 그린 <버블버블 마린> 유료TV 첫 선

-      국내 120여개 상품 출시 및 영국, 이탈리아 등 해외로 수출된 화제의 애니메이션

-      키즈 포털, 방송 플랫폼 등과 <버블버블 마린> 방영 기념 이벤트 진행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해저 애니 ‘버블버블 마린’이 애니맥스를 통해 유료tv 최초로 방영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14일 아름다운 해저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버블버블 마린>을 유료 TV(스카이라이프, IPTV, 케이블 등) 최초로 선보인다.

 

오는 14일부터 매주 월~목요일 오전 8시 찾아오는 <버블버블 마린>은 마린의 가족이 아름다운 바닷속 쿠아쿠아 마을로 이사하게 되며 벌어지는 모험과 감동을 그리고 있다.

 

호기심 많은 꼬마 잠수함 마린을 비롯한 힘센돌이 알토, 새침떼기 비비, 부끄럼쟁이 포포, 발명가 토토 등 귀엽고 개성 강한 캐릭터에 풀(FULL) 3D 영상의 화려한 색감이 더해져 유아 및 가족 시청자의 눈길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버블버블 마린>은 EBS방영 당시 시청률 상위권을 놓치지 않았으며, TV애니메이션 인기와 함께 국내 120여개 관련 상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영국, 이탈리아 등 해외에서까지 러브콜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편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에서는 오는 8월 17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버블버블 마린>의 유료TV 최초 방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키즈 포털 ‘쥬니어네이버’를 비롯한 ‘스카이라이프’, ‘씨앤앰’의 홈페이지에서도 버블버블 마린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KT 올레TV 에서는 <버블버블 마린> 방영기념 TV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애니맥스 시청 중 참여가능하며, 총 1,600명에게 각 10,000포인트를 선물한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버블버블 마린>은 유아 및 가족 시청자 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올 여름 <버블버블 마린>과 함께 온 가족이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버블버블 마린> 이벤트 및 신작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