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질리스크 - 오우카 인법첩

basilisk_-_the_ouka_ninja_scrolls_program_banner_re

바질리스크 - 오우카 인법첩

인법살육전쟁이 다시 시작된다!


30 X 24 / 판타지, 액션 / 19세 이상


Synopsis

에도시대, 토쿠가와 3대 쇼군의 후계자 싸움은 코우가와 이가의 인법살육전쟁으로 비화, 그것은 처참하기 그지 없었다.

떨어지는 꽃잎들 속에 서도 사랑으로 살려고 한 남자와 여자 또한 허무하고 아름답게 흩어지고….

핫토리 한조가 히비키와 하치로를 양자로 받아들이게 된다. 코우 하치로, 이가 히비키. 각 각 아버지, 어머니를 꼭 닮은 눈을 타고난 숙명의 아이들.

때는 간에이 태평의 세상. 미행은 이제 무용지물, 장래는 흐려지다 갈뿐. ‘에 의해서 그럭저럭 그 주춧돌을 확고하게 하고, 코우가와 이가의 사람들은 울림이 있길 원했다.

-친 남매로 자란 두 사람은 인연을 맺는 숙명을 가지고 있었다.

숙명에 농락되고 방황하는 하치로, 자신의 깊은 진정에 따라 사랑에 사는 히비키. 두 사람이 이루는 삶의 끝에는 미지의 현상 벚꽃이 생겨나고, 거기에 난세의 그림자가 바짝 다가오는데

 

Introduction

코우와 이가의 정예 닌자들의 장렬한 싸움을 그린 야마다의 소설 바질리스크-코우가 인법첩을 원작으로 제작된 TV 애니메이션 <바질리스크 오우카 인법첩>이 애니맥스를 통해 국내 첫 선보인다. ‘바질리스크는 야마다 후타로의 1958년작 소설 코우가인법첩을 원작으로 세가와 마사카기가 코믹스로 그려낸 작품이다. <바질리스크 오우카 인법첩> 2005 TV애니메이션 <바질리스크-코우가 인법첩>의 속편으로, 10년 후 연호 3년을 무대로, 아픈 숙명을 가진 소년 코우 하치로와 소녀 이가 히비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