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클론즈 3

20150318_baikeulronjeu3_peurogeuraembaeneo

바이클론즈 3

© YOUNG TOYS, INC. All Rights Reserved

위기일발! 도시 곳곳에 숨어있는 기생사리로부터 도시를 구하라!   

30분X 12화 / 액션 / 7세 이상


Synopsis

아무도 알아주지 않고 돈도 안 나오는 지구방위활동이 맘에 들지 않는 지오. 명함을 만들어 선전하며 또 다시 클론을 이용해 돈을 벌고자 한다. 그러나 일은 쉽게 진행되지 않고 학교에서는 학부모 참관으로 부모님을 모셔와야 하는 상황이 발생해 지오의 고민은 더 깊어진다. 한편, 이순희를 불러내기 위해 도시에 말썽을 부리던 환장 용병단은 자취를 감추고, 이를 알지 못한 전시용은 환장을 대신해 지구정복을 이루려다 환장의 비장의 카드인 기생사리를 잃어버리고 만다. 이순희 여사는 오사장을 쫓아내고 학부모 참관에 대신 참가하기도 하며 아이들과 조금 더 가족적인 느낌을 갖게 된다. 환장이 자취를 감추고 도시가 평화를 되찾자 할머니가 좀무국에 돌아갈까 걱정된 지오와 피오는 할머니가 돌아가지 못하도록 방해한다. 환장이 돌아오지만 이미 기생사리는 도시 곳곳에 흘러 들어가고, 불가사리화된 동물이 나타나자 도시는 또 다시 혼란에 빠진다.

Introduction

<바이클론즈>는 또봇 열풍을 몰고 온 ㈜영실업에서 2014년 새롭게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신 애니메이션이다. 자동차가 로봇으로 변신하는 <변신자동차 또봇>과 달리 <바이클론즈>는 자전거를 모티브로 지오, 레오, 미오, 피오, 태오 등의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자전거를 타고 로봇에 탑승하는 스토리로 구성된다. 토러스, 애리즈, 리오, 스콜피오, 우르사 등 각 캐릭터의 동물 수호신이 서로 합체해 완성된 로봇을 만들어내는 형태로 두 가지 동물 수호신이 한 팀이 아닌 다섯 캐릭터 모두가 돌아가며 새로운 로봇을 만들어내는 재미가 있다. 완구와 함께 출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바이클론즈3>가 2015년 4월 애니맥스에 찾아온다!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