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클론즈

20140827_baikeulronjeu_peurogeuraem_baeneo

바이클론즈

© YOUNG TOYS, INC. All Rights Reserved

지구를 지키는 용감한 형제들이 온다!

30분X 7화 / 액션 / 7세 이상

Introduction

<바이클론즈>는 또봇 열풍을 몰고 온 ㈜영실업에서 2014년 새롭게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신 애니메이션이다. 자동차가 로봇으로 변신하는 <변신자동차 또봇>과 달리 <바이클론즈>는 자전거를 모티브로 지오, 레오, 미오, 피오, 테오 등의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자전거를 타고 로봇에 탑승하는 스토리로 구성된다. 토러스, 애리즈, 리오, 스콜피오, URSA 등 각 캐릭터의 동물 수호신이 서로 합체해 완성된 로봇을 만들어내는 형태로 두 가지 동물 수호신이 한 팀이 아닌 다섯 캐릭터 모두가 돌아가며 새로운 로봇을 만들어내는 재미가 있다. 완구와 함께 출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바이클론즈>를 올 9월 애니맥스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만나자! 

Synopsis

지오네 형제들은 부모님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실종된 후, 마을 유지이자 악덕업자인 나전이 아버지에게 큰 빚을 지게 돼 집을 빼앗길 위기에 처해있다. 아이들에게 있어 집은 부모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꼭 지켜야만 하는 소중 한 것. 그러던 중 아이들은 우주에서 왔다고 하는 한 할머니를 만나 우연히 지구를 지키는 막중한 일을 맡게 된다. 지구를 지켜야 하는 임무는 쉬운 것이 아닌데다가 대가도 없고, 자기들 앞가림 하기도 바쁜 탓에 아이들은 시간이 갈수록 영웅 일에 회의를 느낀다. 그러나 함께 힘을 모아 우여곡절을 겪어가며 아이들은 어려움 속에서도 전보다 더 강한 유대감으로 뭉치게 된다. 게다가 지구의 모든 것이 홈마라는 우주 악덕 제국에 의해 초토화될 위기에 처하자 지구를 지키는 것이 곧 자신들의 집을 지키는 것임을 상기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