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를 향해 차구차구

140930_aseutareulhyanghaecagucagu_peurogeuraem_baeneo

아스타를 향해 차구차구

즐길 줄 아는 축구가 진짜다!

30분x26편 / 액션스포츠 / 7세 이상

Synopsis

축구가 세상의 중심인 시대. 승리만을 추구하며 축구의 즐거움을 잃어버린 이때, 스스로 즐길 줄 아는 축구를 진짜라 믿는 이단아들이 등장한다. 초긍정 꼬마감독 차구와 유아독존 스트라이커 메이르, 그리고 그에 동화된 오합지졸 동료들이 보여주는 신나는 축구! 지금껏 보지 못한 신개념 카드로딩 축구와 함께 진정한 축구의 의미를 되새긴다.

이제는 카드로딩 축구시대! 이 세계의 축구는 우리가 알고 있는 축구와는 사뭇 다르다. 선수들의 신체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방편으로 고안되었던 카드로딩 트레이닝 방식이 언제부턴가 실제 경기 룰로 확장된 것이다. 카드로딩을 이용한 축구만이 정식 축구로 인정받고, 그로 인해 축구경기는 더욱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가 되었다. 감독들은 다양한 카드를 경기 중인 선수에게 로딩시켜 작전을 완성한다. 물론 일반인의 신체구조로는 구사하기 힘든 고난이도의 스킬도 존재한다. 한계를 뛰어넘는 혹독한 훈련을 거친 베테랑 선수라면 이런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즉, 선수마다 일종의 필살기가 있는 것이다. 단, 한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카드의 장 수는 제한이 걸려있기 때문에 마구잡이로 사용할 수 없다. 남들이 쓰지 않는 자신만의 기술을 개발한 선수는 스타가 될 수 밖에 없다. 자신의 기술을 집적시킨 스킬카드가 탄생하기만 한다면, 축구가 사라지지 않는 한 그들의 이름이 경기장에서 수도 없이 불려질 것이기 때문이다. 

Introduction

CJ E&M에서 축구의 해를 맞아 제작한 소년 축구 애니메이션. 온라인 게임 ‘차구차구’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2D 에니메이션으로 일반적인 스포츠물이 아닌 카드를 이용한 축구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시대의 배경은 카드로딩을 이용한 축구만 인정받는 세계로 감독이 다양한 카드를 경기중인 선수에게 로딩시켜 작전을 완성하는 식으로 플레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