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방학 특집 보면 매일 매일 선물의 행운이!


30일간의 특별한 선물
여름 방학 특집 보면 매일 매일 선물의 행운이!


- 애니맥스, 8월 23일까지 여름방학 기념 <본.방.사.수> 이벤트 진행
- 여름방학 애니맥스 최신 애니메이션 보고 이벤트 응모하면 매일 매일 인기 코믹북 풀세트, 미에로 뷰티엔, 캐릭터 상품 및 가족사진 촬영권 등 풍성한 선물 증정
매주 PS3의 대박 행운까지, 매일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 업!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여름방학을 맞아 애니맥스 본방송을 사수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본.방.사.수> 이벤트를 시행한다.
 
오는 8월 23일까지 매일 24명의 당첨자가 선정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애니맥스 방송 중 왼쪽 상단에 나타나는 여름 신작 프로그램의 제목 3편을 홈페이지(www.animaxtv.co.kr)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매일 낮 2시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본.방.사.수> 이벤트에 당첨된 시청자중 매주 1명에게는 PS3의 행운이 찾아간다. 그 외 매일 24명에게는 인기 코믹북 풀세트(노다메칸타빌레, 테니스의 왕자, 하야테처럼, 금색의 코르다 등), 미에로 뷰티엔180 1박스, 인기 캐릭터 상품(뽀로로, 슈팅바쿠간 각1명), 가족사진 촬영권(10명), 스톱워치 미니 탁상시계(10명) 등의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PS3는 이벤트 응모횟수가 높을수록 당첨율도 높다.
 
이와 함께 애니맥스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도 대거 방영한다. 아시아전역에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노다메 칸타빌레-파리편>과 2,000년대를 풍미한 대표적인 스포츠 애니메이션 <테니스의 왕자 전국대회편>, 화려한 액션 판타지를 그리고 있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에 이어 <하야테처럼 2>, <코지코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들이 시청자들의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애니맥스 마케팅팀 신경모 차장은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에 애니맥스가 전국 방송의 꿈을 실현하게 됐다”며 “시청자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여름방학 특집 프로그램과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애니맥스는 많은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과 요청으로 지난 12일부터 위성방송과 스카이라이프, IPTV에 이어 케이블 방송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