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싱그러운 봄, 새 옷으로 갈아입은 애니맥스를 만나자!

 

- 애니맥스, 전면적인 디자인 교체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채널 이미지 강조

- 『스킵비트』 등 신작 편성과 홈페이지에서 VOD 다시보기 서비스 최초 실행

- 홈페이지 개편기념 ‘NEW’ 이벤트로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 스카이라이프 ch.656, TV ch.222, 브로드앤IPTV ch. 101, 디지털케이블 ch. 455)봄 개편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애니맥스는 채널 이미지를 새롭게 하기 위해 전체적인 방송 그래픽 디자인과 채널 홈페이지 구성및 디자인을 전면적으로 교체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VOD 다시 보기서비스를 최초로 실행한다. 이외에도 개편 기념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차례대로 편성하며,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애니맥스는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온 가족이 편안하게 프로그램을 시청하도록 방송 그래픽 디자인 및 홈페이지 등 채널 전반의 컬러와 디자인을 교체했다. 그래픽 디자인은 기존의 어둡고 진한 빛의 다크 파랑에서 좀 더 환한 빛이 도는 밝은 파란색으로의 변신이 가장 눈에 띄며,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이 좀 더 쉽고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애니맥스는 『스킵비트』를 시작으로 3 8일부터 ‘VOD 다시보기서비스를 운영한다. ‘VOD 다시 보기서비스는 애니맥스에서 방영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방송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감상 할 수 있도록 해 시청자들이 애니맥스 채널 홈페이지를 보다 자주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VOD 다시보기서비스는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7일 단위로 시청할 수 있으며, 3 7일 방영작은 이튿날인 3 8일부터 시청 가능하다.

 

최초로 ‘VOD 다시보기서비스가 진행되는 『스킵비트』는 촌뜨기 시골소녀 쿄코가 연예계에 대뷔해 최고의 스타로 성장하기까지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코믹 순정 애니메이션이다.

 

이외에도 애니맥스 홈페이지에서는 채널 개편 기념 이벤트 ‘NE.W’를 진행한다. <No.1 프로그램>, <Evolutionary 그래픽>, <Wow! 홈페이지>의 세가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패드, 백팩, 다용도 케이스 등 다채로운 행운을 거머쥘 수 있는 기회다.

 

<No.1 프로그램>은 『노다메 칸타빌레』, 『크게 휘두르며』, 『원피스』 등 애니맥스의 대표작 12편 중에서 최고 기대작을 선정하는 이벤트이며, <Evolutionary 그래픽>이벤트는 새로워진 방송 그래픽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는 투표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Wow! 홈페이지>는 애니맥스의 개편된 홈페이지나 애니맥스의 월페이퍼를 다운받고 인증샷을 찍거나 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홈페이지 이벤트는 오는 4 10(일요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13(수요일)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

 

애니맥스에 관하여

애니맥스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소니 픽쳐스 텔레비전 인터내셔널(SPTI)과 ㈜한국디지털위성방송(Skylife)이 합작으로 만든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국내에는 2006 5 1일 개국했습니다. 전 세계 64개국 5,300만 가구가 시청하는 애니맥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로서 새로운 국내 애니메이션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애니맥스는 현재 스카이라이프(Ch.656)와 쿡TV(Ch.222), 브로드앤IPTV(Ch.101), 디지털케이블(Ch.455)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