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애니맥스 5월 개국 최초 콘서트 실황 중계



애니맥스 5월 개국 최초 콘서트 실황 중계 

인기 애니메이션 OST의 실제 주인공들을 한자리에! 
<ANIMAX MUSIX FALL 2010>

-      5월 1일ㆍ8일ㆍ21일, 개국 5주년 기념 <ANIMAX MUSIX FALL 2010> 콘서트 실황 방영
-      <애니맥스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애니송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애니맥스 자체 기획
-      1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애니메이션 최고 인기 가수 메인(Mayn) 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개국 5주년을 기념하여 <ANIMAX MUSIX FALL 2010> 콘서트 실황을 방영한다.
 
5월 1일과 8일, 21일 저녁 애니맥스에서 특집 방영되는 <ANIMAX MUSIX FALL 2010>은 지난 해 11월 3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진행된 애니맥스 뮤직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개국이래 최초의 실황 방송이다.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들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인 <ANIMAX MUSIX FALL 2010>은 애니메이션과 그 음악의 매력을 전 세계 알리고자 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2008년 일본에서 처음 개최된 <ANIMAX MUSIX FALL 2010>은 많은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4회째 진행됐다. 글로벌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맥스는 재능 있는 차세대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콘서트를 주관함으로써 이들이 보다 확고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기여하기 위해 매년 애니맥스 뮤직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애니맥스에서 방영 중인 <작안의 샤나 2기> OST를 부른 코토코(KOTOKO)와 <하야테처럼>의 OST를 부른 엘리사(ELISA) 등 유명한 애니뮤직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또한 <마크로스 Frontier>의 감동적인 음악으로 많은 애니팬들의 심금을 울린 일본 최고의 애니송 스타 메인(May’n)이 대망의 엔딩을 장식하기도 했다.
 
애니맥스는 <ANIMAX MUSIX FALL 2010>방영과 더불어 애니뮤직의 디바 메인(May’n)의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8일부터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국 5주년 기념 퀴즈’를 푸는 5명에게 5월 21일 첫 내한 공연을 가지는 메인(May’n)의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애니맥스 채널 및 방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