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뮤직스 2011> 개최

-      전 세계 애니뮤직 마니아들의 축제 <ANIMAX MUSIX 2011(애니맥스 뮤직스 2011)>, 오는 11월 23일(수) 일본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아레나홀에서 개최
-      국내 방영 중인 인기 애니메이션 <하야테처럼> OST를 부른 코토코(KOTOKO) 등 유명 애니뮤직 아티스트들 대거 참가
-      애니맥스코리아, 다음 달 23일까지 <애니맥스 뮤직스 2011> 개최를 기념하는 퀴즈 및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전 세계 애니메이션 마니아들, 특히 애니뮤직을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위한 세계 유일의 축제, <애니맥스 뮤직스 2011>이 오는 11월 23일(수) 일본의 가나가와현 요코하마 아레나홀에서 개최된다.
 
‘애니맥스 뮤직스’는 인기 애니메이션 OST를 부른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팬들과 함께 즐기는 콘서트로 재능있는 차세대 아티스트를 발굴, 전 세계에 소개하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2009년 처음 개최되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애니맥스 뮤직스 2011>은 ‘세계로 나아가는 애니 뮤직’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 행사에는 현재 애니맥스에서 방영 중인 <하야테처럼> OST를 부른 ‘코토코(KOTOKO)’와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한 애니메이션 <마크로스 프론티어>의 OST를 부른 ‘메이엔(May'n)’ 등 유명한 애니뮤직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가해 화려한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애니맥스에서는 <애니맥스 뮤직스 2011> 공식 사이트(https://musix.animax.co.jp) 를 오픈,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OST와 가수를 선발하는 투표도 함께 진행해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애니맥스코리아(대표 홍승화)에서도 행사 개최일인 다음 달 23일(수)까지 <애니맥스 뮤직스 2011> 개최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인기가수 ‘치하라 미노리(Minori Chihara)’가 부른 OST의 프로그램 제목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콘서트 출연 가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댓글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되며, 애니맥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애니맥스 뮤직스 공식 T셔츠, 브로셔, 타올 및 금색의 코르다 OST 세트 모두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비롯해 그 외 응모자에게도 애니맥스 백팩 및 타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11월 25일 애니맥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애니맥스 뮤직스 2011>은 전 세계 60개국에 중계될 예정이며, 애니뮤직 마니아들에게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와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애니맥스 방영 프로그램 및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