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유료TV 최초 순수 국산 애니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 방영

0425_baobabseomyipaopao_peurogeuraem

-      오는 26일, 마법의 빨간 장화를 신은 아기 드래곤 파오파오의 모험을 그린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 첫 선

-      SBAEBS 9회 애니프론티어 및 2013 한국콘텐츠진흥원 선정 우수 국산 캐릭터 당선작

-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교재를 통해 홈쇼핑 매진행진을 이어온 대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창의력 증진 정통 스토리텔링형 극 애니메이션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가 애니맥스에 찾아온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26일 마법의 빨간 장화를 신은 아기 드래곤 파오파오의 모험을 그린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를 유료 TV(스카이라이프, IPTV, 케이블 등) 최초로 선보인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는 우리나라 창조교육의 권위자인 이어령 초대 문화부 장관을 비롯해 미술교육기관 ‘발자국 소리가 큰 아이들’과 영•유아 교육 활동을 전개하는 ‘세살마을’, ‘한국색채연구소’의 여러 전문가들이 합심해 만들어낸 어린이 창조 교육 프로그램이다.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는 2012년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서울애니메이션센터)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애니프론티어 당선 및 2013 한국콘텐츠진흥원 우수 국산 캐릭터로 선정되는 등 그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다.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시각에 맞춘 미술교재 또한 화제를 모아 홈쇼핑에서도 방송했다 하면 매진 행진을 이어올 정도로 인기를 모은 대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이다.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 방영되는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는 유아 애니메이션 최초 장편 스토리텔링 구조로, 마법의 빨간 장화와 함께 태어난 아기 드래곤 ‘파오파오’가 도토리 섬의 고슴도치 ‘포케’와 함께 소원을 이뤄준다는 바오밥 할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특히,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 주제곡 또한 인기 작곡가 주영훈이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는 국내•외 권위 있는 애니메이션 어워드에서 많은 상을 받은 검증 받은 프로그램이다”며,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와 같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애니맥스 홈페이지에서는 <바오밥 섬의 파오파오> 유료 TV 최초 방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신작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