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페이스 댄디’, 국내 최초 애니맥스 독점 방영

aenimaegseu_seupeiseu_daendi_0

-      화제의 애니 <카우보이 비밥>의 ‘와타나베 신이치로’의 차기작 ‘스페이스 댄디’ 국내 독점 방영

-      <카우보이 비밥>을 능가하는 아성으로 2014년 1월,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등 세계 전역에서 방송 확정

-      외계인 사냥꾼 ‘댄디’와 친구들의 유쾌한 우주 활극을 그린 코믹 애니메이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2014년 1월, 인기 감독 와타나베 신이치로의 최신작 <스페이스 댄디>를 국내 최초 독점 방영한다.

 

‘와타나베 신이치로’는 90년대 선풍적인 화제를 불러모았던 인기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을 제작한 실력 있는 감독으로 <스페이스 댄디>는 그의 작품이라는 이유만으로도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스페이스 댄디>는 새로운 신종 우주인을 발견해 포상금을 받는 일을 하는 외계인 사냥꾼 ‘댄디’가 로봇인 QT와 고양이를 닮은 외모의 외계인 먀우와 함께 우주를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그린 작품이다.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페이스 댄디>는 내년 1월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일본,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방송 개시한다. 또한, 독일, 영국, 프랑스, 호주를 포함한 유럽 및 오세아니아 지역에서도 방영 협의 중에 있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새해를 맞아 애니맥스가 준비한 <스페이스 댄디>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의 아성을 뛰어넘는 재미와 감동을 제공할 수 있는 작품이다”며, “애니맥스를 즐기는 모든 시청자들이 올 겨울 유쾌한 우주활극으로 신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이스 댄디>는 내년 1월 애니맥스 채널 방영과 함께 종합 콘텐츠 플랫폼 스핀에이 (https://www.spina.co.kr)에서도 VOD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