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 여름, <명탐정 코난>, <포켓몬스터>와 함께 모험 속으로!

aenimaegseu_myeongtamjeong_konan_pokesmon_teugjib_imiji

-      8월 5일부터 매주 월~목요일 <명탐정 코난> 캐릭터별 스페셜 에피소드 편성

-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최고의 배틀’ 에피소드 모음 특집 방영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싹 잊게 할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과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의 스페셜 에피소드를 특별 방영한다.

 이번 특집 편성은 추리 애니메이션의 수작 <명탐정 코난>과 화려한 포켓몬 배틀 대결이 압권인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의 베스트 에피소드를 엄선하여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했다.

 먼저, 8월 5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와 저녁 6시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스페셜 추리 타임이 펼쳐진다.

 코난 만큼이나 매력적인 조연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뭉치, 세모, 아름이 등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어린이 탐정단 편’과 고등학생 명탐정 ‘남도일 편’, 그의 라이벌 ‘하인성 편’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추리 활약상을 모아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간이다.

 또한 어린이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줄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의 ‘배틀 스페셜’이 8월 5일부터 15일까지 오전 8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번 ‘포켓몬 배틀 스페셜’에서는 ‘돈배틀 시리즈’를 비롯해 ‘토네로스 vs. 볼트로스 vs. 랜드로스의 배틀’, ‘모란만 체육관 시리즈’, ‘하나리그 시리즈’ 등 스펙터클하고 흥미진진한 대결이 총 집합했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이번 특집 편성은 한 여름으로 치달은 8월, 어린이들이 손꼽는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베스트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특별

편성했다”며, “<명탐정 코난>과 <포켓몬스터>와 함께 무더위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니맥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s://www.animax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