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쫄쫄이팬츠’를 입은 새로운 슈퍼영웅이 나타났다!

141224_syupeo_paweo_jjoljjoli_paenceu_makwibaeneo

-      애니맥스, 26일 오후 6시 천방지축 슈퍼영웅 <슈퍼파워 쫄쫄이팬츠!> 국내 첫 선

-      영화 ‘캣츠 앤 독스 2’의 브레드 페이튼 감독이 연출한 화제의 애니메이션

-      방영 기념, 쫄쫄이 의상교환권,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 진행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등의 뒤를 이어 쫄쫄이팬츠를 입은 새로운 슈퍼 영웅 <슈퍼파워 쫄쫄이 팬츠!>가 국내 처음 소개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26일 천방지축 소년의 코믹 어드벤처 <슈퍼파워 쫄쫄이팬츠!>를 국내 최초 독점 방영한다.

 

매주 월~화요일 오후 6시 방영되는 <슈퍼파워 쫄쫄이팬츠!>는 평범한 소년이 우연히 4차원 세계에서 떨어진 마법의 바지를 입고 슈퍼영웅 ‘슈퍼쫄쫄이팬츠’로 변신하며 벌어지는 소동을 그리고 있다.

 

주인공 ‘카일’의 조력자이자 말하는 유니콘 ‘필립’과 카일이 짝사랑하는 여자친구 ‘레베카’,  ‘쫄쫄이팬츠’를 노리는 큰 머리 악당 ‘코텍스’, 그리고 레베카의 아빠이자 슈퍼쫄쫄이팬츠를 없애려는 ‘유리해골’ 등 재미있고 개성강한 캐릭터가 애니메이션의 재미를 높여준다.

 

<슈퍼파워 쫄쫄이팬츠!>는 영화 ‘캣츠 앤 독스2’와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 등을 연출한 캐나다의 영화 감독 브레드 페이튼이 각본과 감독을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지난 해 11월 ‘Dr.Dimensionpants’라는 제목으로 캐나다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TELETOON에서 첫 선보인 <슈퍼파워 쫄쫄이팬츠!>는 이후, 독일, 폴란드, 호주 등 세계 곳곳에서 방영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애니맥스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슈퍼파워 쫄쫄이팬츠!> 독점 방영을 기념해 애니맥스 홈페이지와 스토리채널(@애니맥스)을 통해 온라인 퀴즈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만원 상당의 쫄쫄이 의상 교환권, 아이클레이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슈퍼파워 쫄쫄이팬츠!>는 ‘말하는 유니콘’, ‘마법의 바지’, ‘슈퍼영웅’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이 모두 모여있는 재미있는 콘텐츠이다”며, “아이들이 남은 겨울방학 동안, 새롭게 등장한 슈퍼영웅과 함께 멋진 상상의 세계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파워 쫄쫄이팬츠!> 이벤트 및 신작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