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 가족 힐링 애니 <마루코는 아홉살3> 첫 선!

0218_marukoneun_ahobsal3_peurogeuraem

-      애니맥스, 오는 14일, 마루코 3대의 일상을 그린 <마루코는 아홉살3> 첫 방영

-      20년이 넘도록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장수 애니로 인기 연예인도 애청하는 화제의 작품

-      독점방영 기념, 엉뚱 소녀 마루코 만큼 엉뚱한 ‘마루코’ 세 글자 끝말잇기 이벤트 진행

 

봄 기운이 불어오는 3월, 여전히 엉뚱하고, 여전히 사랑스러운 마루코가 업그레이드된 감동과 재미로 돌아왔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14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10시, 가족 애니의 대표 <마루코는 아홉살3>를 첫 선보인다.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소소한 이야기를 아홉살 소녀 마루코의 눈으로 그리고 있는 <마루코는 아홉살>은 1990년 초방 이후, 20년 넘도록 한결 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아시아 전역에 ‘마루코 신드롬’이란 신조어를 탄생시킬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마루코는 아홉살>은 명성에 걸맞게 국내에서도 인기 가수 아이유가 데뷔 초 마루코 성대모사를 해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배우 윤시윤은 마루코를 보며 일본어를 공부했다고 얘기 했을 정도로 열혈 애청자임을 시사한 바 있다.  

 

<마루코는 아홉살>은 우리 생활 저변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높은 공감을 얻고 있는 작품으로써, 마루코 특유의 웃음과 감동 모두를 전하는 온 가족 힐링 애니로 손꼽힌다.

 

이번 애니맥스에서 방영되는 <마루코는 아홉살3>는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에피소드로, 새해 첫 날 길몽을 꿨다는 타마의 이야기에 자극을 받은 마루코가 자신도 길몽을 꾸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하는 엉뚱한 이야기로 시작된다.

 

한편, 애니맥스는 <마루코는 아홉살3> 독점 방영을 기념하며 ‘엉뚱 소녀 마루코보다 더 엉뚱한 세 글자 끝말 잇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s://www.animaxtv.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마루코는 아홉살3>은 애니맥스를 통해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며, “마루코를 통해 온 가족이 유쾌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시간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