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세는 추리! 5월 코난과 함께 추리의 향연으로!

1107_konan_peurogeuraem_0

-      애니맥스, 5월 1일 검은 조직의 비밀을 밝힐 실마리가 담긴 <명탐정 코난 2기> 첫 방영

-      셜록’, ‘신의 선물’, ‘갑동이’ 등 추리 콘텐츠를 아우르는 최고의 추리 애니메이션

-      2기 방송기념, 온라인과 모바일로 진행되는 추리 이벤트를 통해 핸디캠, 더 플라자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이 시대 최고의 추리 애니메이션 절대강자 ‘명탐정 코난’이 애니맥스에 찾아온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5월 1일 추리 애니메이션의 대명사 <명탐정 코난 2기>를 전격 방영한다.

 

미드 ‘셜록’에서부터 최근 종영된 ‘신의 선물’, 매회 화제를 불러모으는 ‘갑동이’에 이르기까지 최근 방송가는 추리 장르의 인기가 한창이다.

 

이런 흐름과 함께 돌아온 <명탐정 코난>은 어린이에서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명실공히 20세기 최고의 추리물로 손꼽히는 애니메이션이다.

 

<명탐정 코난>은 천재적인 추리력을 가진 고교생 탐정 남도일이 정체불명의 검은 조직이 개발한 약을 먹고 어린 아이로 변한 후, 코난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오는 5월 1일부터 매주 월-목요일 저녁 6시 방영되는 <명탐정 코난 2기>는 베일 속에 싸여있던 정체불명의 검은 조직에 대한 실마리가 담긴 내용을 담고 있으며, 남도일과 같이 어린 소녀로 변하게 된 홍장미라는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검은 조직이라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반으로 학교, 방송국, 해변, 온천 등 다양한 장소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더하여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공감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높은 인기와 함께 극장판 애니메이션, 게임,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됐다.

 

애니맥스는 <명탐정 코난 2기> 첫 방영과 동시에 이를 기념하는 추리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탐정 코난 2기> 본방송 중 나오는 힌트를 조합해 모바일(010-4793-0791) 및 온라인을 통해 정답을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정답을 맞춘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소니 핸디캠’, ‘더 플라자 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방송가에 한창 불고 있는 추리의 향연 속에서 <명탐정 코난>은 단연 최고의 콘텐츠라고 단언할 수 있다”며, “아이에서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명탐정 코난>을 통해 5월 온 가족이 함께 추리의 매력 속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

인할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