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추석연휴, 3대가 함께 즐기는 인기 애니메이션 특집!

20150428_myeongtamjeong_konan_makwibaeneo

-      26일~29일, 매 시즌 화제를 불러모으는 장수 인기 애니메이션 특별 편성

-      <명탐정 코난>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검정고무신4> 등 스페셜 방영

-      오는 29일까지, ‘마이 리틀 추석 TV’ 인기 콘텐츠 투표 이벤트 진행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연휴 내내 즐기는 인기 애니메이션 스페셜 편성을 준비했다.

 

이번 추석 특집 편성은 3대가 함께 즐기는 인기 애니메이션 특집으로 <명탐정 코난>,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검정 고무신 4>가 26일부터 28일 매일 오전 10시 특별 방영된다. 

 

이번 추석 특집은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컨텐츠들 중, 현재까지도 새로운 에피소드를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애니맥스 방영작 중에서도 꾸준히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작품들이다.

 

먼저 26일 오전 10시에는 <명탐정 코난>이 추석 연휴의 아침을 시작한다. 명실공히 대표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는 <명탐정 코난>은 20여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연령과 성별에 구애 없이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명탐정 코난> 스페셜에서는 코난과 쌍벽을 이루며 인기를 끌고 있는 괴도 키드편과 어린이 탐정단 스페셜 등 ‘명탐정 코난’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에피소드를 몰아볼 수 있다.

 

추석 당일인 27일에는 ‘파워레인저’의 38번째 시리즈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의 스페셜 에피소드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연속 방영된다. 

 

애니메이션의 인기와 함께 완구 품절을 일으키는 ‘파워레인저’는 20년간 사랑 받아 온 대표 어린이 특촬물로 다섯 명의 영웅이 지구를 위협하는 외계 악당들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다음 날인 28일 오전 10시에는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웃음을 선물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검정고무신 4>가 1화부터 8화까지 연속 방영된다.

 

‘검정고무신’은 한국의 60-70년대를 배경으로 주인공 기영이와 기철이 형제가 학교와 집, 그리고 친구들과 얽힌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순수 토종 애니메이션이다.

 

이와 함께,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에서는 추석 특집 ‘마이 리틀 추석 TV – 내가 선택한 베스트 추석TV’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 방송되는 ‘코난TV’, ‘레인저TV’, ‘꼬무신TV’, ‘굴 TV’ 중 가장 기대되거나 가장 재미있었던 프로그램을 골라 투표하면 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그 밖에도, 29일 오전 10시에는 독특한 매력의 쌍둥이 굴 형제가 함께하는 <보이스터> 스페셜을 비롯해, 달을 훔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악당 ‘그루’의 이야기를 담은 극장판 <슈퍼배드>, 다이아몬드 왕국을 지키기 위한 지우와 친구들의 대 모험을 그린 <포켓몬스터 XY 극장판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 등이 편성돼 추석의 풍성함을 더한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민족의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물하기 위해 고심했다”며, “애니맥스와 함께 더욱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니맥스의 추석 특집 편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