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애니맥스, 새롭게 돌아온 시크릿쥬쥬 TV최초 방영!

20151028_ciringciring_sikeurisjyujyu8_makwibaeneo

-      11월 18일 오전 8시, 인기 애니메이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8> 국내 첫 선

-      디자인 전반에서부터 새로워진 스토리까지 기존과 차별화된 모습으로 완벽 리뉴얼

-      더욱 강력해진 마녀의 등장과 이에 맞서는 쥬쥬와 시크릿플라워 친구들의 대 모험

 

여아들의 완소 애니메이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8>이 애니맥스를 통해 TV 최초 방영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11월 18일 순수 국산 애니메이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8>을 TV 최초 방영한다.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방영되는 <치링링치링 시크릿쥬쥬8>은 오랜 시간 여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실업의 인기 완구 쥬쥬 인형을 주인공으로 2012년 제작돼 첫 선을 보인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치링치링 시크릿쥬쥬8>은 사악한 마녀 포이즌과 메두사에 의해 회색의 돌로 변해버린 동화나라를 구하고, 기억을 잃은 시크릿플라워 친구들의 기억을 되찾기 위한 쥬쥬와 룰루의 모험이 펼쳐진다.

 

이번 <치링치링 시크릿쥬쥬8>에서는 쥬쥬, 릴리, 로사 등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을 비롯해 전반적인 디자인이 변화됐으며, 더욱 디테일해진 캐릭터의 움직임과 부드럽고 화려해진 색감 등 애니메이션의 퀄리티가 한층 높아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쥬쥬와 시크릿플라워 친구들이 현실세계에서 1단 변신, 동화나라에서 2단 변신을 함과 동시에 시크릿 셀카폰 등 새로워진 마법 능력을 얻게 되며 더욱 화려해지고 강화된 모습의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치링치링 시크릿쥬쥬>는 방영 초기부터 여아들의 사랑을 끊임없이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새로운 모습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8>을 애니맥스를 통해 TV 최초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치링치링 시크릿쥬쥬8>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