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애니맥스 새해 신작 <쾌걸 조로리> 전격 방영

default_channel

-      오는 7일, 25년간 베스트셀러 동화 원작의 애니메이션 <쾌걸 조로리> 첫 방송

-      최고의 장난꾼을 꿈꾸는 말썽쟁이 ‘조로리’와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 이야기

-      론칭 기념 황당무계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동화책 세트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새해를 맞아 온 가정에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유쾌한 애니메이션 <쾌걸 조로리>를 첫 선보인다.

 

오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방영되는 <쾌걸 조로리>는 1987년 일본에서 출간된 이후 25년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인기 동화책을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2013년 누계 발행부수가 3,200만부를 넘어서며 동화책을 기반으로 만화, 영화 등 다양한 작품들이 제작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 애니맥스에서 방영되는 <쾌걸 조로리>는 여우, 늑대, 고양이, 불독 등 의인화된 동물들이 사는 세계를 무대로, 장난 천재를 꿈꾸는 여우 ‘조로리’가 그의 부하이자 쌍둥이 멧돼지 형제인 이시시, 노시시와 함께 떠나는 좌충우돌 장난 수행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인공 조로리와 이시시, 노시시 형제가 함께 벌이는 상상을 초월한 장난 에피소드들이 시종일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 어린이는 물론 엄마, 아빠도 지루할 틈 없이 흥미진진한 모험의 세계로 이끈다.

 

특히, 세계 최고의 장난꾸러기가 되기 위해 떠난 여행에서 의도하지 않은 착한 일을 하게 되거나 특유의 재치로 위험에 빠진 상대를 구해주게 되는 주인공 조로리의 또 다른 모습은 어린이들에게 모험과 도전에 대한 즐거움과 함께 여행 속에서 쌓아가는 진한 우정의 매력까지 전한다.

 

이와 함께 <쾌걸 조로리> 론칭을 기념해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s://www.animaxtv.co.kr)에서는 다음 달 9일까지 최고로 웃기거나 황당한 사건의 사진을 올리는 황당무계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인 혹은 지인이 경험한 황당한 사건의 사진을 올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응모자 4명에게는 <쾌걸 조로리>동화책 전권 세트 또는 황당선물 세트가, 베스트 황당무계 사진을 추천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니맥스 2014 캘린더’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쾌걸 조로리> 본 방송 중 나오는 퀴즈를 보고 모바일을 통해 정답을 보내는 본방사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s://www.animax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쾌걸 조로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애니메이션이다”며, “엉뚱하지만 웃음 가득한 조로리와 함께 온 가정에 2014년 기분 좋은 에너지가 전파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