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애니맥스, 어린이날 맞아 인기 애니 스페셜 편성

20150421_weonpiseuepisodeuobeurupi_peurogeuraem_baeneo

-      5월 5일, TV 최초 극장판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루피’ 방영

-      최신 극장판 ‘포켓몬스터XY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 첫 선

-      20세기 최고의 추리 애니 <명탐정 코난 시즌3> 연속 편성

 

어린이 날을 맞아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은 화제의 인기 애니메이션 3편이 애니맥스에 찾아온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어린이 날을 맞아, 오랜 시간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온 인기 애니메이션 3편을 특별 방영한다.

 

이번 특집 편성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엄선한 것으로, 극장판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루피>와 극장판 <포켓몬스터XY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 그리고 오는 4일 첫 방영을 앞둔 <명탐정 코난 시즌3> 3편 이다.

 

5월 5일 오후 2시, 애니맥스를 통해 TV 최초로 방영되는 극장판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루피>는 국내 개봉된 ‘원피스 극장판’ 최신 시리즈로, 등장인물 편 에피소드 시리즈의 가장 마지막 편이다.

 

1997년부터 연재되기 시작한 ‘원피스’는 개성 강한 캐릭터와 스토리로 20여년 가까이 사랑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특히 ‘원피스’ 등장인물 편 에피소드 시리즈는 극중 개연성과 인물들의 유대관계를 통해 시원한 액션과 감동을 함께 전하고 있어 더욱 사랑 받고 있다.

 

시리즈 마지막 편이라고 할 수 있는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루피>는 주인공 루피의 과거와 현재가 연결되어 진행되는 이야기로, 루피에게 해적왕의 꿈을 갖게 한 빨간 머리 해적단의 선장 ‘샹크스’에 얽힌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전 8시에는 ‘포켓몬스터’ 극장판 시리즈 가장 최신작인 <포켓몬스터XY 극장판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가 애니맥스를 통해 첫 방영된다.

 

1998년 이후, 매 해 새로운 극장판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포켓몬스터의 17번째 극장판 시리즈인 <포켓몬스터XY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는 XY시리즈로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다이아몬드 광산국의 공주 ‘디안시’가 멸망해 가는 왕국을 구하기 위해 지우와 친구들과 함께 생명의 포켓몬 ‘제르네아스’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이 외에도 올 해로 애니메이션 방영 19주년을 맞은 <명탐정 코난 시즌3>가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4시간 동안 연속 편성된다. <명탐정 코난>은 20세기 추리 애니메이션의 정석으로 불리며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대표 애니메이션이다.

 

<명탐정 코난 시즌3>는 코난과 어린이 탐정단에 얽힌 추리 에피소드와 함께, 괴도 키드의 등장, 그리고 검은 조직을 밝힐 수 있는 실마리에 한 발 더 가까워진 이야기 등이 펼쳐진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어린이 날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고심했다”며, “모든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어린이 날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 날 특집 편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맥스핫